Minecraft에서 모던하고 멋진 집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방금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오랫동안 해오신 분들은 이미 멋진 집을 만드는 요령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Minecraft에서 집은 밤에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를 할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집입니다. 특히 서바이벌 모드일 때.

Minecraft에서 집을 짓는 데는 꽤 많은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5가지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실제로 이 집의 구조는 영감의 원천이 있는 한 실제로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 가이드가 될 수 있는 Minecraft 버전에서 집을 짓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나중에 게임. 페이지에서 시작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Leskompi.com:

재료 준비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물론 집을 짓는 데 필요한 재료나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 첫 단계다. 집을 짓는 데 다음 재료가 사용됩니다.

재료 기능
하늘색 콘크리트 집의 주요 외벽을 조명합니다.
파란색 콘크리트 벽의 변형
화이트 콘서트 벽의 변형
매끄러운 석영 석판 야외 장식
가문비 나무 판자 집 바닥
가문비 나무 석판 집 바닥
가문비나무 다락문 문 위에 지붕
유리 문 옆 유리
유리 패널 창문
참나무 잎 잔디 울타리
오크 울타리 나무 울타리
오크 울타리 게이트 닫을 수 있는 나무 울타리
화이트 카펫 지붕 장식

빌딩 베이스 만들기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빌딩 기초

그런 다음 미래 건물이나 주택의 기초를 놓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13x10 블록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이 상당히 넓을 수 있습니다.

  1. 파란색 콘크리트와 밝은 파란색 콘크리트를 사용하여 건물의 기본 벽을 구성합니다.
  2. 그런 다음 가문비나무 널빤지와 가문비나무 슬래브를 사용하여 초기 바닥을 만듭니다.
  3. 그렇다면 가문비 나무 판자로 모든 바닥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집 벽 만들기

마인크래프트로 집을 짓는 방법
Minecraft의 모던 하우스. 출처: YouTube/Raunzent

집의 벽은 건물의 기초가 세워진 후에 세워져야 합니다.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벽을 더 일찍 기초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건물 기초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집의 벽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연한 파란색 콘크리트를 사용한 경우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여 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2. 집 앞 벽 사이를 연결하십시오.
  3. 그 외에도 집안에 연결 벽을 만들어 멋지게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건물이 두 개의 타일로 표시됩니다.

집 벽의 길이도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가이드인 벽은 길이가 7블록이고 길이가 5블록입니다.

창문과 문 설치

Minecraft 4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의 모던 하우스. 출처: YouTube/Raunzent

집의 벽이 완성되었기 때문에 이제 앞마당을 꾸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의 문과 창문.

  1. Glass 아이템을 사용하여 전면 영역에 두꺼운 유리를 만듭니다. 문을 설치하려면 공중에 블록 2개를 남겨두세요.
  2. 그런 다음 Iron Door를 사용하여 유리 중앙에 놓습니다.
  3. 완료되면 벽 벽돌 일부를 파괴하여 창을 만듭니다.
  4. 그렇다면 유리 패널을 사용하여 집의 벽에 붙는 창을 만드십시오.

집 지붕 만들기

마인크래프트의 집. 출처: YouTube/Raunzent

그런 다음 집의 지붕은 벽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양을 완성하려면 약간의 지붕 장식을 추가하십시오.

  1. 창 위에 지붕 장식을 만드는 방법은 매끄러운 석영 석판 항목을 사용합니다.
  2. 더 아름답게 만들려면 파란색 콘크리트 블록도 추가하세요.
  3. 다음으로 하늘색 콘크리트 재료를 사용하여 집의 지붕을 만듭니다.

외부 장식 추가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멋진 외관을 가진 집. 출처: 유튜브/라우젠트

그런 다음 더 예쁘게 보이도록 잔디, 울타리 및 지붕 장식과 같은 외부 액센트를 추가하십시오.

  1. 참나무 잎을 사용하여 잔디 울타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2. Oak Fence 울타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말뚝 울타리를 만드십시오.
  3. 세워진 나무 울타리를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집에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Oak Fence Gate를 추가합니다.
  4. 그런 다음 흰색 카펫과 하늘색 카펫 재료를 사용하여 지붕 장식을 추가하십시오.
  5. 집의 정문 위에 Spruce Wood Slap과 Spruce Trap Door를 설치하여 더욱 매력적입니다.

Minecraft에서 집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는 단지 예일 뿐입니다.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터넷 플랫폼에서 Minecraft 하우스 영감의 다양한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