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리드를 만들고 사용하기 위한 필수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리드

잠재 고객은 Minecraft 브리더가 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동물을 잡아 한곳에 보관하여 해를 입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드는 또한 동물을 운반하거나 말을 돌보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며 한 번에 여러 동물을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Minecraft에서 리드를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벽난로를 만드는 방법, 정말 멋져요!

리드를 만드는 방법

크래프팅 리드 Minecraft
마인크래프트 리드 레시피. 출처: VCGamers

리드를 만들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재료 모으기

먼저 납을 만들기 전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슬라임볼 4개, 낚싯대 1개, 끈 1개가 필요합니다. Minecraft 세계 곳곳의 여러 곳에서 이러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자열을 찾는 방법

끈은 거미, 동굴 거미 또는 동굴 기수 거미를 죽이면 찾을 수 있습니다. 던전 근처에서 발견하면 매우 운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 몹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슬라임볼 찾는 방법

슬라임을 죽이고 떨어지는 슬라임볼은 늪과 지하 기반암 근처에서 발견됩니다. 슬라임이 클수록 더 많은 슬라임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낚싯대 찾는 방법

낚싯대는 3개의 막대기와 2개의 실을 사용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난파선, 마을, 바다 기념물의 전리품 상자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크래프팅 리드

필요한 항목이 있으면 리드를 만들 준비가 된 것입니다. 먼저 크래프팅 테이블을 찾아 레시피를 찾거나 수동으로 만드십시오.

리드를 수동으로 제작하려면 슬라임볼 4개, 낚싯대, 끈을 3×3 제작대에 결합해야 합니다. 패턴은 왼쪽 하단에 슬라임볼 하나, 중간에 하나, 오른쪽 상단에 하나, 오른쪽 하단에 하나입니다.

항목을 설정하면 Lead 생성 옵션이 나타납니다.

또한 읽기: Jack O Lantern Minecraft를 사용하고 얻는 방법

리드를 찾는 방법

떠돌이 상인 마인크래프트
떠돌이 상인 마인크래프트.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Minecraft 세계에서 자연스럽게 Lead를 찾는 방법을 배웁니다.

전리품 상자로 리드 찾기

전 세계 다양한 구조물의 상자에서 리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난파선, 마을, 사막 사원, 저택, 요새가 포함됩니다.

Sea Monument에서도 Leads를 찾을 수 있지만 Guardians에 의해 살해되지 않고는 찾고 약탈하기가 어렵습니다.

떠돌아다니는 상인들로부터 리드 받기

방황하는 거래자는 전 세계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리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한 번에 하나의 리드만 제공하고 대가로 무언가를 원할 것입니다.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가져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1. 라마 격리. 상인 라마 중 하나를 두 블록 이상 이동하면 그들 앞에 납을 떨어뜨립니다.
  2. 상인을 죽여라. 상인을 죽이면 사라지면서 리드를 잃게 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라마와 싸워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모던하고 멋진 집을 만드는 방법

리드 사용 방법

동물 리드 마인크래프트
동물 리드 마인크래프트. 출처: VCGamers

표면적으로 리드는 적당히 유용해 보입니다. 그러나 전체 Leads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하면 Leads가 얼마나 유용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동물 묶기

목줄은 주로 동물을 묶는 데 사용되므로 동물을 한 곳에 안전하게 옮기거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동물을 묶으려면 리드를 손에 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한 번에 여러 동물과 함께 Lea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마리의 말이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려면 첫 번째 말에 리드를 부착한 다음 다른 말을 리드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말 길들이기

납을 사용하여 말, 당나귀, 노새를 길들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손에 납이 있는 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나머지 무리로부터 멀리 떨어뜨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말을 길들일 때까지 과정을 반복할 수 있으며 리드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말을 따라갈 것입니다.

동물 운송

리드는 동물 운송에도 도움이 됩니다. 동물에게 리드를 부착한 다음 어디를 가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물을 리드로 데려가면 속도가 느려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너무 멀리 또는 빠르게 이동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울타리에 동물 묶기

마지막으로 리드를 사용하여 동물을 울타리에 묶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안전하게 지키면서 풀을 뜯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동물을 울타리에 묶으려면 Lead와 동일한 오른쪽 클릭 프로세스를 사용하십시오. 동물이 울타리에 충분히 가까이 서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리드에 대한 기타 중요한 사항

  • 동물당 하나의 리드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리드를 연결하면 첫 번째 리드가 끊어집니다.
  • 리드는 범위가 제한되어 있으며 동물에서 너무 멀리 이동하면 끊어집니다.
  • 납은 또한 내구성이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됩니다.

리드에 관한 Minecraft FAQ

Q: LEADS는 동물을 옮길 때만 좋은가요?

답: 아니요! 리드는 밧줄로 말을 길들이고 동물을 울타리에 묶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Q: 같은 동물에 여러 Lead를 연결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한 번에 하나의 리드만 동물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리드를 배치하면 첫 번째 리드가 끊어집니다.

Q: 리드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A: 유랑 상인에게서 훔치는 것이 리드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라마를 멀리하거나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맺음말

Lead는 모든 Minecraft 플레이어에게 필수적인 다목적 도구입니다. 이제 이 가이드를 완료했으므로 리드를 만들거나 찾을 준비가 되었으며 리드를 사용하여 동물을 울타리에 옮기거나 묶거나 묶을 수 있습니다.

해피 리딩!

###

Scalacube 정보: 합리적인 가격의 Minecraft 서버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어판을 통해 하나의 VPS 서버에서 무제한의 슬롯으로 무제한의 게임 서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메모리, CPU, 디스크 공간과 같은 제한된 자원을 가진 VPS 서버를 제공합니다. 서버는 충분한 RAM과 CPU 성능이 있는 한 많은 수의 플레이어를 원활하게 지원합니다. 패키지 설명은 서버가 수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 수의 추정치만 제공합니다. 실제로 이 수치는 서버에 설치된 플러그인과 모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