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2에서 추천하는 마스터이 빌드

마스터 이 빌드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려면 게임에서 올바른 마스터 이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2.

Master Yi는 틀림없이 League of Legends에서 흥미진진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는 종종 낮은 elo 플레이어의 옵션으로 간주되지만 높은 elo에서 계속해서 승률 차트 정상에 편안하게 앉아 있습니다.

사실, 현재 마스터 이는 챌린저에서 56.23%의 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다음은 빌드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입니다. 마스터이, 현재로서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완벽한 챔피언이 아니며 많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연주하면 그는 될 수 있습니다 손상된 챔피언 누가 승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스터이 빌드 및 룬 시즌 12

마스터 이 빌드
이 빌드 마스터 추천

더 진행하기 전에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급했듯이 Master Yi는 게임의 현재 상태에서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는 파밍에 의존하는 챔피언이었고, 현재 메타에서 솔로 랭크 경기가 진행되는 것을 고려하면 Master Yi는 그렇게 할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피해를 입히는 데 꽤 좋은 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밍 측면 만이 아닙니다.

Master Yi의 Q는 그의 빵과 버터 능력이며 피해를 입히고 스킬 샷을 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며, W는 치유에 도움이 되므로 확장된 팀 전투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Master Yi에게 가지고 있는 문제는 그가 좋은 게임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그가 넘어지면 챔피언은 무용지물이 됩니다.

또한 그는 기절과 잠금에 너무 취약하며 게임의 다양한 챔피언에 의해 반격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이를 위한 룬

마스터 이 빌드
룬마스터 이 빌드
  • 기본 룬(정밀): 치명적인 템포, 승리, 레전드: 민첩성, 최후의 일격 
  • 보조 룬(지배): 안구 수집, 보물 사냥꾼

리그 오브 레전드의 Rune Master Yi는 직접적인 전투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Lethal Tempo와 Alacrity는 공격 속도를 제공하고 Coup de Grace와 Eyeball Collection은 적을 끝내기 위해 피해를 주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ague Of Legends 2022에서 Nautilus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마스터이빌드

마스터 이 빌드
이 빌드 마스터 추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마스터 이의 빌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크라켄 슬레이어
  • 몰락한 왕의 검
  • 구인수의 분노검
  • 죽음의 춤 Wit's End
  • 광전사 경갑

아이템 빌드와 관련하여 Master Yi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적절한 파이터가 되는 것이 전부입니다. Kraken Slayer와 Blade of the Ruined King은 큰 데미지 출력을 제공하고 Death's Dance는 게임 후반에 스케일링을 제공합니다.

Wit's End는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항상 유용한 마법 저항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게임 플레이 팁과 관련하여 플레이어가 Master Yi에 대해 기억해야 할 유일한 것은 농업이 성공의 열쇠라는 것입니다. 그는 최전방에 있어야 하는 챔피언이며 불필요한 갱킹은 종종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Master Yi는 종종 Xin Zhao 및 Trundle과 같은 정글러에게 일찍 패배합니다. 따라서 목표를 위해 싸울 때 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지도 인식도 중요하며 상황이 발생하면 초기 킬이 항상 유리하므로 플레이어는 갱킹을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리그 오브 레전드의 Garena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에서만 저렴하고 즉각적인 게임 충전을 받으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