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2022 링크 시스템에서 열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7가지

오픈필드 FF

OB33 업데이트에서 Garena는 링크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기능을 통해 캐릭터를 열 수 있는 곳. 그래서 2022년에 FF 링크 시스템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7명을 소개합니다.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들은 전장의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비 쇼핑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자유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2022년 3월 23일 업데이트 OB33이 출시된 이후에는 누구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새로운 '링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장 유용하고 프리미엄 캐릭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Free Fire 캐릭터는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지만 특정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며칠이 걸리므로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FF Link 시스템에서 최고의 캐릭터 목록

클루

프리파이어
클루

Link System FF에서 처음으로 열 수 있는 캐릭터는 Clu입니다. 활성화되면 Clu의 추적 단계 능력은 웅크리거나 엎드린 자세가 아닌 70미터 이내에 상대를 배치합니다.

추적은 7.5초만 지속되며 사용자는 마지막 사용 후 60초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위치는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Clu는 조기 대결을 피하고 사냥꾼이 전쟁을 시작하기 위한 전술적 게임 계획 및 순위 푸시에 유용합니다.

디비

링크 시스템
디비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D-Bee의 Bullet Beats 능력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정확도를 45% 증가시킵니다.

D Bee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가장 추천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는 사격하는 동안 끊임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총알이 퍼지고 적을 쓰러뜨리는 데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D-Bee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디미트리

FF
디미트리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인 디미트리의 치유 심장 박동 능력은 직경 3.5m의 움직이지 않는 치유 영역을 생성합니다. 사용자와 아군은 3 HP/s를 회복하고 넘어졌을 때 다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역은 15초 이내에 사라졌습니다.

Dimitri는 듀오 및 분대 경기, 특히 순위 모드에서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Thiva 및 Olivia의 능력과 함께 Free Fire의 이상적인 캐릭터 조합으로 제공됩니다.

스카일러

링크 시스템
스카일러

스카일러 Link System FF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되십시오. 40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Skyler의 Riptide Rhythm 능력은 100미터 내에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추가로 글루 월을 사용할 때마다 사용자의 HP를 9 회복합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kyler는 무제한 탄약으로 설정된 사용자 정의 공간 경기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는 Clash Squad 경기에서도 놀랍습니다.

DJ 알록

링크 시스템
DJ 알록

물론 DJ Alok은 2022년에 링크 시스템을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하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Alok은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특별한 능력인 Drop The Beat는 10초 동안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HP를 5 HP/s의 속도로 회복시키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드롭 더 비트는 45초의 지속 쿨다운을 가지며 회복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Alok은 랭킹 매치와 사냥꾼을 위한 근접 전투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K vs Moco FF: 순위를 올리는 것이 더 낫습니까?

케이

링크 시스템
케이

Master of All K의 능력은 사용자의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3초의 모드 전환 쿨다운 시간으로 그는 주짓수와 심리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수행합니다.

전자가 활성화되면 6m 이내 아군의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후자는 매초마다 사용자의 3EP를, 최대 250EP를 복원합니다.

K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푸시 랭크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전투 내내 이 능력은 사용자의 체력(HP)을 유지합니다.

K는 근접 전투가 야만적인 게임 플레이와 흔한 Clash Squad 경기만큼 편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FF 2022 링크 시스템에서 열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조합 2022년 4월

오공

링크 시스템
오공

FF 링크 시스템에서 열 수 있는 마지막 최고의 캐릭터는 오공입니다. 지속 시간이 200초인 오공은 위장 능력이 활성화되면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여 사용자를 덤불로 만듭니다.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공격하면 변환이 종료됩니다.

덤불 형태일 때는 적의 기본 조준이 사용자에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를 타겟팅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게다가 이 긴 CD는 사살 확인 없이도 적을 떨어뜨리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Wukong은 사냥꾼이 힘든 전투 상황에서 클러치를 당기고 공격자가 장거리에서 지원 역할을 하기 위해 선택하는 선택입니다. 위장은 견고한 엄폐물을 달성하기 위해 열린 공간에서 장거리 전투에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ukong Free Fire 2022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그래서 2022년 Link System FF 기능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7명을 추천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뒤처지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