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무료 PS2 게임 다운로드 링크

ps2 게임 다운로드

집이나 하숙집에서 친구들과 PS2를 플레이하던 것이 그립습니까? 이제 2022년에는 PS2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PS2 콘솔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PS2에서 플레이했습니다. 이 게임이 2000년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콘솔이기 때문에 당연합니다.

새 게임을 출시하지 않아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2 게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PS2 에뮬레이터가 있는 Android 휴대폰 및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아래와 같이 PS2 ISO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링크 및 PS2 ISO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인터넷에는 에뮬레이터에서 플레이할 때 잘 작동하는 PS2 ISO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서 검토한 대로 여러 대체 PS2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RomsMania를 통해 다운로드

RomsMania
RomsMania에서 PS2 게임 다운로드

PS2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첫 번째 옵션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ROM을 찾기 위해 비교적 쉽게 탐색할 수 있는 RomsMania 사이트입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아래 RomsMania를 통해 PS2 ISO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RomsMania로 이동(https://romsmania.cc/roms/playstation-2). 다음은 등급 및 다운로드 횟수가 포함된 게임 목록입니다. 
  2. 격투 장르 게임인 Tekken 4를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전에 파일 크기 및 게임에서 사용되는 언어 형식의 정보가 있습니다. 
  3. 다운로드 버튼을 바로 클릭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 먼저 추가 옵션 메뉴를 선택하고 브라우저 다운로드 옵션(가장 느림)을 선택하여 직접 링크를 가져옵니다. 
  4. RomsMania가 다운로드를 시작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여기에서 file.7z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이것은 2022년을 위한 가장 완벽한 블랙 PS2 치트입니다.

CoolRom을 통해

CoolRom을 통해
CoolRom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2 다운로드

그런 다음 CoolRom이라는 대체 다운로드 사이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콘솔의 다양한 에뮬레이터와 ROM이 있습니다.

단순한 모양으로 다음과 같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CoolRom 웹사이트의 PlayStation 2 ROMs 탭으로 이동합니다(https://coolrom.com.au/roms/ps2/).
  2. 예를 들어 DragonBall Z - Budokai Tenkaichi와 같이 플레이하려는 PS2 게임을 선택합니다.
  3. 원하는 제목을 클릭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파일 다운로드라고 표시된 큰 파란색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대신 작은 대체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하고 직접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러면 광고가 있는 새 창이 나타납니다. 
  5.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몇 초간 기다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Rumble Racing PS2 요령의 전체 목록

이것이 CoolROM 및 RomMania와 같은 사이트에서 PS2 ISO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 의견란에 문의하십시오. 행운과 행운을 빕니다, 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