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2022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Steam 2022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려면 이 문서를 확인하세요. 방법은 매우 쉽고 빠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끝까지 읽어주세요.

사실 스트리머를 하고 로스트아크 인도네시아에서는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Steam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New World 출시와 마찬가지로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회사가 군단에 의해 폐쇄되어 지연되어야 했습니다. 

로스트아크 게임이란?

로스트아크 인도네시아 다운로드 방법
계략

개발 단계부터 전 세계 출시에 이르기까지 수년 동안 간절히 기다려온 게임인 만큼 로스트아크라는 이름은 플레이어들의 기대와 기대를 충족시켜 왔습니다. 로스트아크는 e스포츠와 리그 게임의 맹공 속에서 그 자체로 인기 있는 MMORPG 게임으로 꼽힌다.

그 결과, 로스트아크는 현재 이 글 작성 당시 스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고, CS:GO, DOTA 2와 같은 거대 게임사인 밸브를 제치고 무료 게임이 된 PUBG에 이르렀다. 실제로 지난 2월 12일 퍼스트 에디션과 함께 온라인 플레이어 수는 130만 명에 이르렀다.

로스트아크 자체는 사실 새로운 게임이 아닙니다. 생산 공정 자체는 거의 10년이 걸렸습니다. 2011년에 출시된 로스트아크는 "Project T"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며 언리얼 엔진 3로 구동되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액션 MMORPG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 게임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기 바쁘다. 이 때문에 로스트아크는 2019년 12월 초 국내 정식 출시됐다. 당시 흥행은 막을 수 없었다.

이 게임은 첫 데뷔에 총 350,000명의 플레이어를 보유하게 됩니다. 같은 해 로스트아크는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6관왕을 차지했다.

이를 본 로스트아크는 해외 진출에 나섰다. 로스트아크는 미주와 유럽에 진출하기 전 일본, 러시아 등의 국가에서 서버 오픈을 시도했다.

로스트아크는 다른 나라에 비해 플레이어 기반이 크지 않아 다소 독특하지만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로 건너 뛰기 위해 Lost Ark 개발 팀은 Amazon과 협력하여 2022년 2월 11일에 미국과 유럽에서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단 3일 만에 로스트아크는 130만 명의 사용자를 설득했습니다. 놀라운 금액이지만 놀라운 성공입니다.

바쁘게 보이지만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큰 숙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대 수천 명의 플레이어에 이르는 상당히 높은 서버 입력 "대기열"을 극복해야 합니다.

대기열 문제는 덜 이상해 보입니다. 첫째, 물론 많은 플레이어가 몇 년 동안 게임을 기다려 왔기 때문입니다. 둘째, Lost Ark는 미국과 유럽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와 오세아니아를 포함한 동남아시아 또는 SEA의 경우 플레이할 수 없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VPN을 사용하여 강제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에서 만든 MMORPG입니다. 이 MMORPG 게임은 Devil과 같은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지만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MMORPG 매우 두꺼운 한국어. 아직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플레이할 준비가 된 인도네시아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까?

운 좋게도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동남아시아에서 해당 지역을 사용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New World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인도네시아에 로스트아크의 존재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

게임이 출시된 지 24시간 이내에 온라인 플레이어 100만 명에 도달했다고 해서 흥미가 덜한 것은 아닙니다. Steam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로스트아크 인도네시아 다운로드 방법

Steam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시다시피, Lost Ark는 현재 Steam의 많은 플레이어들과 Twitch와 같은 라이브 사이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많은 스트리머들에 의해 인기가 있거나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로스트아크 Tripod Studio와 Smilegate라는 개발자가 만든 2.5D 카메라가 장착된 MMO 액션 RPG입니다. 

음, 불행히도 인도네시아 플레이어에게는 인도네시아 지역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아래는 VPN을 사용하여 로스트아크 인도네시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1. PC에 VPN을 설치하면 Tunnel Bear VPN 또는 iTop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VPN은 SEA 이외의 많은 국가에 대한 제한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2. VPN을 미국 또는 유럽 국가에 연결하세요. 위치가 실제로 변경된 경우 IP 주소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3. Lost Ark 페이지를 방문하여 게임 플레이를 선택한 다음 예, Steam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Steam을 엽니다. 
  4. Lost Ark를 Steam에 설치 및 다운로드한 후 VPN을 끕니다.
  5. 기본적으로 VPN 없이 로스트아크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는데, 동남아 이외의 지역으로 새로운 스팀 계정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스 로스트아크, 더 새롭고 더 많은 OP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음

로스트아크 인도네시아 다운로드 방법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Lost Media Archive)

VPN 없이 잃어버린 Steam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위의 방법과 거의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SEA 외부에서 Steam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2.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에서 Steam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선택한 거주 국가 섹션이 TunnelBear VPN의 국가 선택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높은 핑에도 불구하고 던전은 여전히 비교적 매끄럽다. 인도네시아의 MMORPG 팬들에게 이 게임은 서버가 "너무 멀다" 해도 여전히 플레이될 것입니다.

이 Diablo와 같은 게임은 현재 CSGO 플레이어 기록을 깨고 있으며 도타 2 온라인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Steam 게임을 지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로스트아크 로드맵 6월 전체 업데이트!

따라서 VPN을 사용하여 Lost Ark indonesia를 고속으로 다운로드하고 게임 탐색을 시작하는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