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ming ML의 의미: 매칭 기능과 영웅

로밍 ML 의미

Roaming ML은 Land of Dawn에서 지도를 탐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을 할 때 모바일 레전드, 다른 플레이어가 자주 말하거나 쓰는 단어를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Aa 초보자로서 모르거나 들어본 적이 없는 많은 단어들. 하나는 로밍, 그럼 ML 로밍 그게 무슨 뜻이야?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종종 로밍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게임 과정을 안내합니다. 따라서 이 용어는 게임 중에 혼동하지 않도록 알아야 하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팀과 협력하여 적을 물리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특급 라이너 전용!

로밍 ML 의미

ML 로머 로밍 경로가 되는 방법
로밍 루트. 출처: YouTube/찰스 스튜디오

Roaming ML 자체가 로밍을 의미하는 'Roam'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따라서 탐색하는 것은 걷는다는 의미입니다. 그 외에도 걷는 사람을 의미하는 'Roamer'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싸울 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Roaming ML은 Mobile Legends의 모든 맵을 탐색하는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팀이 전투에서 성공하기 위해 모인 적과 싸울 수 있도록 돕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동할 때는 적의 움직임이 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상대방을 밀어서. 

탐색할 위치가 있는 역할은 실제로 Midlaner입니다. 또한 Offlaner 또는 Sidelaner 역할도 Midlaner를 돕기 위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탱크나 서포터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동작이 있습니다. 이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움직임의 요소를 팀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경기를 잘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의 최신 MLBB 미식 티어 시스템, 조심하세요!

Mobile Legends의 로밍 기능 

미니맵 모바일 레전드
미니맵 모바일 레전드. 출처: 스핀 e스포츠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실제로 맵을 탐색하게 됩니다. 맨 위에서부터 시작하여 중간으로, 그 다음 맵에서 아래로 또는 그 반대로 할 수 있습니다.

로밍이란 영웅이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는 우리 팀의 영웅이 두 명 이상의 상대 영웅과 맞서도록 돕는 것입니다. 

각 영웅은 Mobile Legends 맵을 이동할 수 있으므로 길에서 숲으로 또는 그 반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이 이렇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하는 사람이 움직이는 사람이 되고 일하는 사람은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레인저로 배정된 경우, 당신의 임무는 서포터가 되어 다른 영웅을 돕기 위해 당신의 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로머는 적의 위치를 추적하는 임무도 맡습니다. 

정찰병은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적군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으며, 적군은 올바른 공격 방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 좋은 계획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2023의 가격, 구매하기 전에 알아두세요!

로밍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파라미스 MLBB. 출처: VCGamers.

일반적으로 Roamer의 자리를 채우기에 적합한 영웅은 탱크 영웅 또는 지원 영웅입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두 역할 모두 Roamer 위치에 적합하도록 만드는 고유한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HP 파워, 이동 속도, 탈출 능력 및 높은 방어력 측면에서 적이 끝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Faramis는 Moonton이 감독한 Project Next 4에서 변신한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개편에서 Faramis의 마법사/지원 능력은 드래프트 옵션을 통해 Faramis가 금지되는 시점까지 정말 두려웠습니다.

Faramis를 Roamer로 사용하기에 좋은 능력 중 하나는 그의 최고의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활성화하면 Faramis 주변의 팀은 추가 HP와 "생존" 능력을 얻습니다. 여기에는 Faramis 자신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Roamer의 주요 임무는 상대 팀의 영웅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자신의 팀을 돕는 것입니다.

따라서 Roamer는 상황을 읽을 수 있어야 하며 '지도에 눈이 멀어'서는 안 됩니다. 팀원들의 상태를 알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상대 팀의 공격을 받고 있는 팀원을 도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Kagura에 대항할 7명의 영웅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들은 멋지고 매력적인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이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장소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