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Dump가 다운되었습니다.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병합ETH

거래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암호화폐 덤프는 필수적입니다. 비트코인 또는 알트코인. 특히 암호화폐 트레이더로 막 시작한 경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덤프 암호 젊음으로서 알아야 할 중요한 것입니다. 펌프 앤 덤프는 세계의 대형 거래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게임" 또는 시나리오입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정상에서 구매하고 갑자기 암호화폐가 심하게 덤프될 때 당신에게 매우 해롭다.

Crypto Dump는 시장 공황 상태입니다.

암호화 패턴
펌프가 있으면 암호화 덤프가 있습니다.

펌프는 구매를 의미하고 덤프 암호화는 판매를 의미합니다. 기술적으로 이 활동은 암호화폐 가격이 주기적으로 상승한 후 그 가치가 급격히 하락하는 것입니다. 이는 도매상이 코인을 많이 구매하고 활동을 늘리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모두가 코인을 놓고 경쟁하면서 시장 상황이 불안정해지면 트레이더들은 코인을 버리고 가격은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가장 큰 손실은 일반적으로 코인을 소량 구매하는 트레이더 또는 투자자가 느끼는 것입니다.

이 주기는 매우 빠르게, 때로는 몇 분 안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소액 거래자와 투자자의 손실이 얼마나 큰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암호화폐 전문가들이 이 펌프 앤 덤프 현상을 조사하고 분석했습니다.

암호화 덤프 작동 방식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펌프가 있으면 암호화 덤프가 있습니다.

이제 덤프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으므로 작동 방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Pump and Dump에는 Caretaker와 Dealer라는 몇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수집가의 임무는 가격이 하락할 때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 활동은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지속됩니다. 한 번에 모이는 코인의 양이 꽤 많습니다. Hodler는 수집된 코인의 가격이 상승했다고 말하면서 여러 채팅방을 돌았습니다.

시장에서 Hodler 코인의 부족은 실제로 코인 가격을 상승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소액 자본의 초보자와 소유자는 이러한 희귀성에 매력을 느끼므로 코인 구매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change 애플리케이션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동전의 가치가 가장 높은 것으로 간주되면 플레이어는 얻은 동전을 점차 판매하여 역할극을 시작합니다. 호들러. 이 시점에서 덤프 프로세스가 실행됩니다.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시장 상황이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예전에 귀했던 주화는 구하기 쉬워졌고 가격은 계속 하락했습니다. 판매자가 당황하면 코인 가격이 크게 떨어집니다. 결과적으로 자본이 부족한 사람들은 손실을 입습니다. 그건 그렇고, 자본이 큰 플레이어는 몇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펌프와 덤프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위험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당황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참고하세요!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투자입니다. VCGamers는 투자/거래로 인한 간접적 또는 결과적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현명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