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이벤트 Wish FF: 베스트 리크 3개를 확인하세요!

대상 이벤트 위시 FF

소원 이벤트 FF (프리파이어)

알로하 비시저스! 안녕 전사들 부야! 다양한 이벤트 내부에서 유료 및 무료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프리파이어 (FF) 이거.

조금도 아니다 항목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 이제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벤트 FF (프리파이어) 이름으로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다양한 이벤트 매력적인 상품 항목 ~에 계략, 파이터 부야 항상 Garena FF에 의해 망쳐졌습니다 (프리파이어).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2021년 7월 중순에 개최됩니다.

바지가있을 것이라고 들었고 묶음 래퍼 엔젤 FF는 항목 에서 수입할 이벤트 이번에는 선수들이 확실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항목 시원하고 수요가 많기 때문입니다.

중 하나 항목 플레이어가 추구하는 것은 정말 멋집니다 래퍼 엔젤 번들 FF(프리파이어). 항목 안에 묶음 이번에 선보인 팬츠는 천사의 날개 FF(프리파이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플레이어가 이 바지를 얻기 위해 찾는 방법은 적지 않습니다. 치트.

운좋게 가질 수 있는 기회 래퍼 엔젤 번들 아이템 FF(프리파이어) 및 바지 천사의 날개 FF(프리파이어) 다시 열립니다.

경품도 큰 상 당신은 이것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Garena가 개최하는 2021. 푸짐한 경품도 있기 때문에 큰 상 사용 가능할 것입니다.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이것을 따라야 합니다!

소원 이벤트 경품 목록

선수들은 물론 매우 눈에 띄는 상품입니다 래퍼 엔젤 번들 FF(프리파이어) 및 바지 천사의 날개 FF(프리파이어) 에서 이벤트 소원 2021년 7월.

단, 위의 두 가지 경품과는 별개로, 보상 재미있는 가레나는 플레이어도 획득할 수 있으며, ㅋㅋㅋ! 다음은 몇 가지 목록입니다. 항목 되는 큰 상 또는 최우수상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2021년 7월:

  1. 래퍼 엔젤 번들
  2. 영원한 영혼 번들
  3. 번들 스트리트 깡패
  4. 매드 브릭맨 번들
  5. 북부 추기경 번들

본상 외에 큰 상 위에서 언급했듯이 파이터는 다양한 다른 매력적인 상품도 얻을 수 있습니다. 부야.

따라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래퍼 엔젤 번들 FF(프리파이어) 기간 동안 이벤트 소원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준비하다 다이아 패 한 벌 FF(프리파이어) 여러분이 지금부터 팔로우할 수 있도록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이번 7월!

소원 이벤트는 언제 진행되나요?

대상 또는 큰 상 앞서 언급한 것은 물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어디 이벤트 소원 2021년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됩니다.

다음은 기회입니다. 래퍼 엔젤 번들 FF(프리파이어) 가질 수 있습니다!

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벤트 추첨 FF(프리파이어) 그 외, 플레이어는 하기만 해도 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회전 25 다이아 패 한 벌 FF(프리파이어)을 수행해야 합니다. 회전 한 번은 125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FF(프리파이어) 할 것 회전 여섯 번.

선물 기회 또는 큰 상 바지 래퍼 엔젤 모든 라운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는 인내심을 테스트하고 싶지 않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다이아 패 한 벌 선물 때문에 100스핀을 사용했거나 큰 상 번들 래퍼 FF(프리파이어) 및 바지 천사의 날개 FF(프리파이어)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흥미로운 점은 이벤트 소원 FF(프리파이어) 이번에는 100번 회전할 때마다, 상품 또는 큰 상 전사들에게 선택받을 권리 부야. 즉, 선물이나 큰 상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확실히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다 너희들-가챠, 래퍼 엔젤 번들 FF(프리파이어) 및 바지 천사의 날개 FF(프리파이어) 물론 100번 돌리거나 2,125번 돌리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FF(프리파이어). 체계 무승부 게임 FF(프리파이어) 이것은 충분히 공평합니다.

또한 읽기: 특별 Eid Al Adha FF 교환 코드를 즉시 청구하십시오! 축복을 희생하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