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이 석궁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항!

석궁 무기

알로하 비시저스! 어떻게 지내세요? 이번에는 정말 놀라운 무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저게 뭐야? 네! 맞습니다, 석궁입니다! 궁금하지? 여기 4가지가 있습니다 놀라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석궁.

몰래 공격에 적합

그런 무기의 등장 돌격소총 (AR), 기관단총 (기관단총), 산탄총, 지정사수소총 (DMR) 및 저격수, 이 무기 중 하나를 조금 잊혀지게 만듭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 또는 PUBG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것.

당시에는 어렵고 긴 단점이 있습니다.재장전 만들다 석궁 종종 때때로 잊혀진다 약탈, 분명히 이러한 단점 외에도 석궁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꽤 치명적인-ㅋㅋㅋ!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볼트 상대적으로 낮은 석궁 가치가 있다 손상 105의 중거리 무기는 AWM 다음으로 두 번째로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단 한 발로 적을 즉사시킬 수 있습니다. 헤드샷, 비록 적이 레벨 3 헬멧을 쓰고 있더라도.

당신이 하나라면 플레이어 전작의 게릴라전 같은 모드는 물론 무기를 사용하고 싶다. 석궁 이것은 매우 올바른 선택입니다.        

총소리가 만드는 침묵 석궁 이것은 적이 공격이 있는지 알지 못하게 합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조용히 적을 죽이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거나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침묵의 살인자.

그래서 여러분을 위해 플레이어 적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존재, 물론 무기 석궁 이것은 게임이 실행될 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올바른 사용 방법 석궁

석궁 사용법

무기를 사용하고 마스터하고 싶다면 좋습니다. 화살을 탄약으로 사용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적절한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아는 것이 중요 플레이어, 이 무기가 가지고 있는 범위 자신의 기본값. ~에 범위 기본적으로 서로 다른 거리, 즉 50m, 100m 및 200m의 거리를 가진 마커 대상이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적을 만났을 때 적용할 수 있는 방법

  • 적을 조준하고 싶다면 약간 위를 겨냥하십시오.
  • 100m 이내의 적이나 목표물을 아주 편안하게 맞추려면 샷의 1-2 표시를 사용하십시오.
  • 한편, 150m 내의 적이나 대상을 공격하려면 3-4 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움직이는 적을 쏠 때 명심해야 할 점은 석궁의 총알 속도가 Kar98k보다 거의 5배 낮다는 것입니다.

아무것-그래도 소유 사양 석궁?

석궁 사양

당신을 하나로 생각하기 위해 플레이어 플레이 중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PUBG 사용 석궁. 이 화살을 사용하는 무기가 가지는 사양. 다음 내용을 확인하세요!

옆에서 손상,이 무기는 의심 할 여지없이 힘입니다 손상-그의. 화살을 사용하는 무기는 손상 AWM 아래 약 90-102의 손상 아주 크죠?

탄약 재장전 시간 또는 재장전, 실로 이 무기는 사용하지 않아도 3.5초라는 꽤 긴 시간이 걸린다. 떨림.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화살통 걸리는 시간 재장전 2.5초로 단축됩니다.

이 무기가 보유한 다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간 점 기본. 있는 그대로 기본 빨간 점, 물론 적군이 얼마나 멀리 쏠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는 사양 플레이어 즉, 이 무기는 시끄럽지 않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상대방이 자신의 샷이나 공격이 어디에서 오는지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석궁.

그 외에도, 석궁 페어링도 가능 범위 최대 6배. 추가로 범위 섹션에서 최대 6배 상부 레일, 이 무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십시오.

무기를 얻는 방법 소리없는 살인자 이것?

석궁 얻는 방법

이 무기를 얻기 위해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석궁 의 여러 지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폴더 당신은 어떤 식으로 약탈. 단, 위치를 잘 기억하세요 석궁 이것은 항상 한곳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리저리 옮겨다니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우와! 이것이 PUBG에서 가장 먼 샷입니까?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