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모바일 v1.0.3.2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COD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레전드 오브 워, 이제 막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아직 베타 테스트 단계입니다. COD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인도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도 이외 지역의 플레이어는 VPN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개발자는 최근 VPN 서비스가 게임 서버에 액세스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최근 호주에서 베타 단계가 곧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2019년 6월 10일 호주에서 드디어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 1.0.3.2의 출시로 호주에 있는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베타 단계를 다른 국가로 확장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v1.0.3.2 다운로드 방법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는 최신 버전을 아직 사용할 수 없으며 아래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는 단계;

  1. 아직 이전 베타 버전이 있는 경우 APK 및 OBB를 삭제하십시오.
  2. 아직 만들지 않은 경우 (Android>obb)에 "com.activision.callofduty.shooter"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3. APK를 설치합니다.
  4. 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 알 수 없는 출처에서 앱 설치로 이동하여 알 수 없는 출처의 설치를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 허용합니다.
  5. 다운로드한 OBB 파일을 새로 만든 “com.activision.callofduty.shooter” 폴더로 이동합니다.
  6. 게임을 시작하다.

아쉽게도 현재 서버가 다운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역이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다음은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를 위한 우회 방법입니다.

  1. 이동 https://protonmail.com/
  2. 등록을 클릭합니다.
  3. 이 웹사이트에서 데스크톱 사이트 요청
  4. 무료 요금제를 선택하세요.
  5. 원하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계정을 만듭니다.
  6. ProtonVPN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7. 방금 만든 protonmail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8. 7일 동안 무료 평가판이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의 KN44 무기 통계,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플레이 팁

COD 모바일 상륙 위치
COD 게임 플레이 팁

모바일의 다른 배틀로얄 게임과 달리 여기서 첫 번째 단계는 올바른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총 6개의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업에는 Defender, Scout, Clown, Medic, Ninja 및 Mechanic이 포함됩니다. 각 클래스에는 서로 구별되는 고유한 능력과 패시브 특전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각 클래스는 독특하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원 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선호한다면 메딕과 스카우트 클래스가 적합합니다.

메딕 클래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팀원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지만 스카우트는 다양한 능력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윙어의 역할을 선호한다면, 닌자와 광대 클래스는 그들이 당신을 알아차리지 않고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고 적의 뒤에 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완벽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총력전을 하려면 메카닉과 디펜더 클래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정비사 클래스에는 플레이어가 희귀한 무기와 차량에 대한 추가 풍경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이 있는 반면, 수비수 클래스에는 언제든지 자신의 은신처를 구축하고 원하는 만큼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11가지 팁, Do It So You Autowin!

에서만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