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Sound를 Mp3 형식으로 WA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WA에 Tiktok 사운드 다운로드

현재 Tiktok 사운드를 WA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iktok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소리나 오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음악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오리지널 오디오나 리믹스 곡처럼.

많은 Tiktok 사용자는 Tiktok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사운드를 WA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하기를 원합니다. Tiktok 사운드를 WA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아래 토론에서 Tiktok 사운드를 WA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Tiktok 사운드를 WA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사를 주의 깊게 들어야 하며 놓치지 마십시오.

WA에 Tiktok 사운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이 토론을 모두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ssTik을 사용하여 TikTok MP3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WA에 Tiktok 사운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Tik의 톡

Tiktok에서 WA로 사운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Tiktok에서 WA 애플리케이션으로 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A로 보내려면 다운로드하려는 오디오 또는 Tiktok 오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방법에 관심이 많을 수 있습니다.

과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ikTok의 오디오는 MP3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SSSTik과 같은 앱이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TikTok에서 MP3 형식의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SSSTIK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Sound Tiktok을 WA에 다운로드

가장 빠른 방법 MP3 틱톡 다운로드 워터마크 없이는 www.ssstik.io를 통해 TikTok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변환하려는 MP3 형식 비디오 찾기

TikTok을 열고 원하는 비디오를 검색하십시오. 화면 오른쪽에서 공유 아이콘을 찾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을 누른 후 링크 복사를 누릅니다.

틱톡 동영상 시청 중 데스크톱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검색 주소에서 링크를 빠르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붙여넣기링크

제공된 필드에 링크를 붙여넣습니다.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을 수 있도록 모바일 장치의 입력 영역을 길게 누릅니다.

바탕 화면에 있는 경우 바로 가기 키 Ctrl+V를 사용하여 링크를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지금 MP3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TikTok 비디오 다운로드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순조롭게 진행되면 결과 페이지가 열립니다. TikTok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페이지 하단의 MP3 다운로드 링크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TTSave.App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Sound Tiktok을 WA에 다운로드

mp4에서 mp3로 변환하는 과정을 건너뛰는 선명한 음질의 TikTok 사운드를 다운로드하는 과정을 TTSave.App이라고 합니다.

모든 장치에서 TTSave를 사용하기 위해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1. 틱톡 앱 열기
  2. 다운로드할 비디오 찾기
  3. 공유 버튼을 클릭한 후 링크 복사 옵션을 선택합니다.
  4. TTSave 페이지에서 TikTok 애플리케이션에서 복사한 링크를 제공된 열에 붙여넣습니다.
  5. 다운로드 아이콘 버튼 클릭
  6. 기다리세요.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MP3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음악 다운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Sound Tiktok을 WA에 다운로드

TikTok 사운드는 웹 사이트 musicaldown.com을 사용하여 MP3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WA에 Tiktok 사운드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TikTok 앱 또는 TikTok 웹을 열어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하려는 TikTok 비디오 또는 음악을 찾으십시오.
  2. TikTok 링크를 복사하려면 "공유 옵션"에서 "링크 복사"를 클릭하십시오.
  3. TikTok MP3를 다운로드하려면 복사한 TikTok 링크를 배치하고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노래를 다운로드하세요!

Tiktok 소리를 WA 벨소리로 만드는 방법

Sound Tiktok을 WA에 다운로드

Tikok 사운드를 WA로 다운로드하는 과정 외에도 Tiktok 사운드를 WA 벨소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다음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1. 먼저 개인 스마트폰에서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앱의 홈 페이지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개의 세로 점이 있는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여 옵션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3. 그런 다음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한 다음 알림을 선택합니다.
  4. 메시지, 그룹 및 통화 섹션에서 알림음 또는 벨소리를 선택합니다.
  5. 소리 및 진동 선택
  6. 알림 또는 벨소리 탭에서 파일에서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이전에 다운로드한 오디오 파일을 선택합니다.
  8. 선택한 후 WhatsApp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9.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WhatsApp 벨소리 너.

어떻게? Tiktok 사운드를 WA에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한번 해봅시다.
TikTok 튜토리얼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기사는 다음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정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