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Free Fire Diamond Royale 유출

99TK56XDJ4X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이번에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즉, 2021년 12월 Free Fire(FF) Diamond Royale 유출에 관한 것입니다.

Diamond Royale FF 2021년 12월 유출은 확실히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Diamond Royale 유출로 지금 당장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다이아몬드 로얄 유출 소식은 물론 좋은 소식입니다. 이것은 Free Fire Game이 지금 얻을 수 있는 많은 새로운 번들을 출시한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1년 12월 Diamond Royale Free Fire 유출로 더 잘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아몬드 로얄 유출이 미리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도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의 모든 다이아몬드 로얄이 곧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일정, 단계 및 스트리밍 링크

또한 스핀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분명 당신은 이 상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 멋진 번들은 당신이 가져야 할 2021년의 마감이 될 것입니다.

2021년 12월 Free Fire 다이아몬드 로얄 누출을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12월 Free Fire Diamond Royale 유출

다이아몬드 로얄 누출

그래서 올해 12월에 다이아몬드 로얄 프리파이어 유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Diamond Royale FF 2021 유출을 기반으로 올 12월 Diamond Royale에서 출시될 번들은 Enchanted Fable입니다.

최신 번들에는 멋진 남자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이 번들로 더 강해집니다.

이 번들은 Royale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물론 이 기능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Weapon Royale: 스킨 스나이퍼 얼음 뼈 치료를 받는 방법

나중에 다양한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받는 경품도 다양합니다.

상품은 스핀을 수행하여 선택됩니다. 당신은 그것을 돌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누출

Free Fire의 경기에서 적과 대면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미 Diamond Royale 티켓이 있는 경우 번들이 출시되면 이미 회전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마법에 걸린 우화

Diamond Royale 2021 누출

2021년 12월 Diamond Royale 유출에서 우리는 Enchanted Fable이 무엇인지 검토할 것입니다.

Enchanted Fable은 음유 시인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또한 현악기를 사용합니다.

이 상품은 1회에서 10회 회전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Diamond Royale 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Diamond Royale 2021 누출

회전으로 받는 상품은 확실히 특별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든다면 나중에 돌려서 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준비하세요.

Diamond Royale 2021 누출

이 기사는 아직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래에서 Garena Free Fire 게임을 돌릴 때 운이 좋은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키 스핀 로얄 프리 파이어 방법

Diamond Royale 2021 누출

Diamond Royale 번들을 얻으려면 회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Royale을 돌릴 때 하키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적어도 Spin Royale Free Fire를 할 때 행운을 얻을 수 있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Diamond Royale 2021 누출

다음은 Royale Free Fire를 호쿠 스핀하는 10가지 방법입니다.

  • 먼저 플레이
Diamond Royale 2021 누출

게임에 들어간 후 회전해야합니다. 원하는 모드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러나 배틀 로얄 모드에서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등급 상승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강제로 느끼지 마십시오. 게임을 즐기고 게임에서 최고가 되십시오.

  • 상위 10 개
Gloo Wall Free Fire로 집을 오르십시오.

배틀로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상위 10위 안에 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시도해야 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를 결합해 보세요.

이러한 접근 방식은 상위 10위권에 진입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부야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Booyah를 받으면 나중에 그림을 그릴 때 최소한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스팸 받고 싶은 대상을 클릭하세요
Diamond Royale 2021 누출

경기가 끝나면 즉시 Luck Royale Free Fire에 입장하게 됩니다. 당신은 그 장소에서 상품을 받기 위해 당신의 운을 시험할 것입니다.

회전할 때 행운을 얻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회전하고 싶은 왕실 상품을 클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택한 경우 이제 기본 상품에 클릭 스팸이 필요합니다.

Diamond Royale 2021 누출

이것은 효과적인 팁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시도한 일부 사람들은 이 방법을 사용할 때 운이 좋았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Spin을 할 때 시도하는 팁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Luck Royale뿐만 아니라 다른 스핀에서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티켓 사용
Diamond Royale 2021 누출

다른 티켓이 있으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ld Royale Ticket을 사용합니다.

Royale 티켓이 있다면 먼저 사용해보세요.

Diamond Royale에서 회전하고 싶다면 Gold Royale에서 티켓을 사용하세요.

하나 이상의 티켓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Diamond Royale로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Gold Royale Zonk에서 조크하면 Diamond Royale에서 기회가 더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Spin Royale Free Fire를 할 때 원하는 상품을 얻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하키 방법입니다.

  • 엘리트 패스 임무 1개 완료
Diamond Royale 2021 누출

1개의 엘리트 패스 미션을 완료하여 하키를 시도하여 주요 상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해서 운이 좋았던 선수가 있다는 정보가 돌고 있기 때문이다.

엘리트 패스 미션 하나를 빨리 끝내야 합니다.

위의 5가지 하키 방법으로는 본상을 받을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회전할 때 의식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