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별빛 피부 유출

유출된 스킨 별빛 2022년 8월 나탄

유출된 스킨 별빛 2022년 8월 SNS에 돌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플레이어들은 확실히 알아내길 기다릴 수 없습니다.

또한 Moonton이 만든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에게 멋진 스킨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떤 영웅이 2022년 8월 별빛 스킨을 받을지 기다리고 있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스킨의 존재는 게임 중에 영웅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멋진 외관 외에도 스킨의 존재는 영웅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흥미로운 효과로 이어집니다.

궁금증 대신 다음 달 스킨을 받을 영웅에 대한 누수부터 살펴보자.

Leaked Skin Starlight 2022년 8월 Natan이 받음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8월호 3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8월호

아직 2022년 7월 초인데도 스킨을 받는 영웅에 대한 유출이 돌고 있습니다.

유출자에 대한 여러 소셜 미디어 및 YouTube 계정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진실은 확인할 수 없지만 별빛 스킨을 받은 사람이 같은 영웅이라는 기록이 여러 개 있습니다.

스킨을 받은 영웅은 나탄이었다고 한다.

Nathan은 8월에 Captain Chrono라는 별빛 스킨을 받게 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것은 매우 시원하고 흥미로워 보입니다.

그의 머리에 Nathan은 위쪽으로 향하는 검은 머리 스타일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은색과 금색 음영이 있는 빨간색 로브를 착용하여 그녀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는 오른손에 황금색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Natan 사용자는 확실히 새벽의 땅에서 전투에 사용하기 위해 이 스킨을 갖고 싶어합니다.

Natan도 검은색 바지와 빨간색 다리 보호대를 착용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검은색 구두를 신었다.

외모는 매우 멋지고 상대방의 영웅을보고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이버 공간에 떠도는 누수일 뿐이다. 우리는 아직 Moonton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이 뉴스는 사실일 수도 있고 거짓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뉴스가 발표될 때까지 이 뉴스가 100% 정확하다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그렇더라도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연습을 시작했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나탄은 게임에서 잘 쓰일 수 있고 장단점을 모두 이해하게 됩니다.

고통스러운 나탄 빌드 2022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8월 나탄 2호
유출된 Skin Starlight 2022년 8월. (출처: SY 게이밍)

Natan은 명사수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마법 데미지 능력면에서 유리합니다.

이 영웅은 2022년 8월에 별빛 스킨을 받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더 최적으로 플레이하려면 Natan에게 최고의 빌드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아이템 빌드는 사용되는 영웅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영웅의 공격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어 측면에서 올바른 아이템은 다른 영웅의 공격을 받을 때 두껍게 만듭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용하는 영웅에게 어떤 빌드가 필요한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적절하게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2022년에 상처를 입힐 Nathan의 빌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더 많은 정보를 보자!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터프 부츠.

나탄 사용 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은 터프 부츠입니다.

이 항목에는 Natan에게 유용한 속성이 많이 있습니다. 즉, +40 이동 속도와 +22 물리 방어력입니다.

가장 멋진 Natan 빌드를 빌드하려면 튼튼한 부츠가 필요합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또한 Natan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Hunter Strike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atan이 5회 연속 공격하면 이동력이 30% 증가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다음 아이템은 데몬 헌터 소드입니다. 이 항목은 Nathan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 물리 공격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25% Attack Speed 및 +35 Physical Attack 형태의 속성이 있기 때문에 아픈 Natan 빌드를 컴파일 할 때이 항목을 구입해야합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Scarlet Phantom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항목에는 Natan에게 유용한 속성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25% 치명타 확률, +20% 공격 속도 및 +30 물리 공격.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끝없는 전투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끝없는 전투는 상대 영웅에게 맞을 때 Natan의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오케이 1
자연의 바람

또한 이 항목을 사용하여 아픈 Natan 빌드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Natan의 방어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Natan은 Marksman의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의 공격으로부터 2초 동안 나탄을 무적 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tan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빌드

Hero Natan을 위한 이 빌드 아이템 배치는 다음과 같이 따라야 합니다. 네이선을 플레이하는 방법 최고.

우리는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결정하면 우리의 공격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의 방어 측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임 내 스킬 사용도 무작위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상대방의 영웅이 어떤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언제가 적절한지,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