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Ubisoft, NFT 출시, 좋은 징조인가 나쁜 징조인가?

유비소프트, nft 커버 출시

실적 기록 유비소프트 시작하다 NFT 2021년 말 이후로 아직 안정과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는 유비소프트 로부터 강한 비판을 받았다고 한다. .

하나의 회사로 계략 와 함께 성공적인 선도 페르시아의 왕자, 어쌔신 크리드, 파크라이 그리고 비밀 정찰,이 프랑스 회사의 발걸음은 매우 무모합니다.

그 뜻은, 유비소프트 공개적으로 생성 NFT 4년 전부터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토론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유비소프트 또한 여전히 보호소 스팀 플랫폼 배포하다 계략-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드랍?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기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NFT 명명 된 숫자 에게 소유 된 유비소프트 통해 얻을 수 있는 석영 하나로 구현되기 시작했습니다. 계략-그의, 비밀 정찰.

의 지원을 받는 대신 , 유비소프트 실제로 가혹한 비판을 받았다. 게이머 충실한. 논란은 어떤가요?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Ubisoft의 제한된 NFT, Digits

유비소프트, nft 디지트 1 출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암호, 유비소프트 시작하다 NFT 명명 된 숫자 2021년 12월 말에 내부 자산을 통해 계략 Tom Clancy's Ghost Recon: 브레이크포인트.

진수 NFT 이는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계략 투자와 동시에. 알다시피, 숫자 를 통해 시행됩니다. 항목 제한된 계략 그만큼.

예를 들어, 만약 플레이어 투자를 원하다 NFT ~을 통해 계략 그러면 그는 교환할 수 있다 암호"자산"을 구매함으로써 한정품 특정 무기 또는 장신구의 형태로.

구별하기 위해 숫자, 유비소프트 각각의 일련 번호를 구별하여 능가하십시오. 항목. 이는 "NFT 값"을 가져올 때 구별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플랫폼 다른.

하지만, NFT 숫자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유비소프트 또한 합법성에 관한 특정 국가의 법률을 다루고 싶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그러므로, 쿼츠 웹사이트 그리고 NFT 숫자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암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시장은 아직 접근 불가 유비소프트 NFT 법적 제약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NFT 논란

ubisoft, 에너지 소모가 많은 nft 출시

출시를 위한 Ubisoft의 노력 중 하나로 NFT 이것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테조스 비교할 때 비트코인, 사용되는 에너지는 이더 리움.

그렇지만 블록체인 사용된 유비소프트 그러나 이것은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올바른 솔루션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많은 비평가들은 노름 에 의해 취해진 조치에 반응 유비소프트.

사실은, 항목 획득에 제한됨 숫자 로 구매하는 등의 정상적인 거래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불화 또는 기타 통화를 과도한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한 조치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유비소프트 이 방법은 관련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소비자는 또한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다소 불이익을 받습니다.

NFT 사용은 표절에 취약합니다.

유비소프트, 표절에 취약한 nft 출시

문제에 관해서 유비소프트 시작하다 NFT 또 하나는 저작권 문제입니다. 그건 진실이야, 숫자 일련 번호를 변경하여 작동 항목 안에 계략 다른 값에 대해 플랫폼 다른. 하지만 그게 그렇게 쉬운가요?

보면 한정품 안에 게임 Ghost Recon: Breakpoint 나 자신, 아마도 항목 파렴치한 당사자에 의해 복제된 다음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다른 NFT 시장에 재판매하기 위해 차별화됩니다.

즉, 이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NFT, 명확한 법적 절차가 없습니다. NFT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유일하게 안전한 투자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 리셉션 NFT 아직 일반 대중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단계 유비소프트 아시아 시장으로의 날개 펼치기를 미루는 것도 출시된 국가를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NFT 숫자 그들은 방금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것은 출시의 네 번째 문제를 나타냅니다. NFT 유비소프트, 이는 메인의 대상 변환입니다. 계략 그 자체.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거래를 촉진합니다

투자를 위한 게임 vs 재미를 위한 게임

목적지 유비소프트 시작하다 NFT 확실히 이익을 내기 위해. 하지만, 유비소프트 또한 그의 팬들이 함께 투자하고 상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ubisoft, nft 고스트 정찰 중단점 출시

에서 신고 Ghost Recon: Breakpoint 게임 리뷰 ~처럼 플랫폼 Ubisoft Digit NFT 첫째, 그들은 칭찬을 받는 대신 팬들로부터 신랄한 비판을 받았다.

대부분의 플레이어 어느 공감 계략 그것은 추론했다 NFT 숫자 그들에게는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연주하는 것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계략 노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이 아닙니다. 계략 유비소프트 더 일찍.

이러한 관점을 통해 저자는 투자 사이의 격차를 본다. 계략 또한 플레이 계략 여유를 채우기 위해. 사이에 "깨진 다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그리고 개발자 찾고에서 NFT 에서 구현되는 계략.

유비소프트, nft 니콜라스 푸아르 출시

유비소프트 여전히 대리인으로서 Nicolas Pouard를 통해 논쟁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최고 경영자 유비소프트 이 움직임은 회사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상호 이익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약 조건으로 인해 숫자 아직 새롭고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여가 시간 채우기"만 의도합니다. 유비소프트 대신 손실을 삼키고 플레이어와 관찰자 모두로부터 심각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계략.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유비소프트 발전하기 위해 설립에 굳건히 남아 숫자, 뿐만 아니라 비밀 정찰 과정뿐만 아니라 계략 다른.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네 가지 사항 중 Effort 유비소프트 시작하다 NFT 숫자 여전히 새로운 라운드와 장애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그것을 부정할 수 없다. NFT 현재 세계 인구가 수용하고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