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노트북에서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게임을 모르는 사람 프리파이어? 많이 들어보셨겠죠? 종종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스마트폰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습니다.

게임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프리파이어 랩탑에서는 Free Fire에 대해 조금 검토하겠습니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 (1)
Free Fire x Justin Bieber (출처: Garena)

Free Fire는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Android 및 iOS용으로 퍼블리싱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3인칭 슈팅 게임을 사용하는 서바이벌 장르 게임. Free Fire에는 맵에서 싸우기 위해 낙하산을 타는 약 50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생존하거나 적을 죽임으로써 살아남아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 방법 (2)
낙하산 (출처: Garena)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와 무기는 물론 이러한 캐릭터에 적합한 다양한 의상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인기는 많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점점 더 선호되고 있으며 실제로 Free Fire는 노트북이나 PC에서 매우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VCGamers는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간단한 방법으로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당신이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OK!

노트북에서 무료 화재를 재생하는 방법

  1. NOX 설치 노트북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PC에서 Free Fire 플레이를 지원하는 Android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인 NOX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2. 게다가 후에, 열려 있는 녹스 PC에 다운로드 된 것입니다.
  3. 세 번째 방법 유형 안에 검색 열 가레나 프리파이어.
  4. 다음, Garena Free Fire 설치 NOX의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5. 기다리다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6. 누르다 그리고 열려 있는 프리파이어 설치되었습니다. Free Fire가 1.8MB로 업데이트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7. 결정적인 로그인, Facebook을 통해 로그인하거나 아직 Free Fire 계정이 없는 경우 새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8. 로그인하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새긴 금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됩니다.

Free Fire PC 및 노트북 매핑 방법

  1. 첫 번째는 컨트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잠금 해제 필요 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컨트롤 탭 그리고 선택 커스텀 HUD.
  2. 그런 다음해야합니다 매핑 키보드와 마우스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 키보드 컨트롤 에 포함된 오른쪽 패널 또는 CTRL+1 키.
  3.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조정이 필요합니다. WADS.
  4. 화면 설정의 경우 다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십자선 노란색이고 화면 중앙에 배치됩니다. 머무르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스크린샷을 찍으려면.
  5. 펀치 또는 샷 공격을 설정하려면 왼쪽 클릭으로 파란색 발사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버튼이 여전히 재생이 불편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아이콘 A) 다른 키를 키보드 키에 매핑합니다. 그런데 아까 추가한 버튼이 다른 이전에 사용한 버튼으로.
  7. 그 다음에, 구하다 이 버튼의 매핑.
  8. 활성화 자동 픽업 모드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이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VCGamers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고 최대 IDR 150,000까지 할인받으세요!

가장 저렴한 Diamond Free Fire를 즉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