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 당신이 알아야 할 신입 에이전트 발로란트!!

네온 요원 용기

현재 발로란트 전 세계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됩니다. 많이 가지는 것으로 기술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에이전트. 자치령 대표 Valorant는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 원하는 에이전트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Valorant 캐릭터 또는 요원은 서로 다른 기술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성에 따라 공격하거나 방어하는 스킬을 많이 사용한다. 현재 폭동 게임, 즉 Neon에서 출시할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필리핀에서 온 네온요원 용맹님의 후기입니다.

새로운 네온 요원 발로란트
사진 제공 : Riot Games

Neon New Agent Valorant 프로필

“필리핀 요원 Neon은 놀라운 속도로 앞으로 날아오르며 몸이 생성하는 속도만큼 빠르게 생체 전기 폭발을 방출합니다. 전방으로 돌진하여 방심한 적을 잡아낸 다음 번개보다 빠르게 공격합니다."


마닐라에서 온 발로란트의 19번째 신병은 나머지 캐스트를 능가하고 경쟁에 충격을 주고 곧바로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젊은 결투사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에서 Neon을 사용하면 번개처럼 빠른 라운드를 완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New Neon Agent Valorant의 장점

이 새로운 Agent Valorant의 장점은 네온이 Jett의 카운터 중 하나이며 기술이 동일하고 더 즉각적으로 죽이기 위해 의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네온도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로란트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서두르고 죽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요원이자 꽤 좋은 돌진입니다.

최신 Neon Agent Valorant 부족

이 새로운 용감한 요원은 즉사에 더 가깝고 잘못된 기술을 사용하면 팀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Neon은 또한 여전히 서두르는 에이전트로 간주됩니다. 그러므로 높은 사람을 죽이는 데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유출된 스킨스타라이트 2022년 2월, 베아트릭스 아니냐?

듀얼리스트의 네온 스킬

E – 하이 기어

하이기어는 에이전트의 신규 용맹스킬입니다.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Neon의 힘을 즉시 전달하여 속도를 높입니다. 로드되면 Alt-Fire(오른쪽 클릭)로 슬라이드를 늘립니다. 이 새로운 Valorant 요원은 확실히 고통스러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스프린트는 100에서 0으로 사용하면 15초 동안 지속되며 그의 하이 기어 전투 슬라이드는 2킬마다 재설정됩니다.

그의 시그니처 스프린트 능력은 그의 장비를 하나로 묶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재충전되며 매 처치 후 스프린트 바에서 25%를 재충전합니다. 전력 질주 능력의 단점은 전력 질주하는 동안 Neon이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Neon은 또한 달리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하이 기어 배틀 대시를 가지고 있지만 달리는 방향으로만 미끄러집니다. 라운드당 한 번 충전되지만 두 번 죽일 때마다 재충전됩니다.

2022년 1월 7일 게임 개발자 Valorant의 Q&A에서 필리핀 게임 디자이너 Valorant Ryan "rycoux" Cousart는 Neon이 속도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Cousart는 "Neon이 Valorant에서 가장 빠른 에이전트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현장에서는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Q – 릴레이 볼트

릴레이 볼트는 새로운 네온 에이전트 용맹 스킬입니다.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한 번 튕기는 에너지 볼트를 즉시 던졌습니다. 모든 표면을 강타한 후 볼트는 짜릿한 굉음과 함께 아래의 땅을 흔들었습니다. 기절 릴레이 볼트는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Neon's Relay Bolt는 뇌진탕 폭발의 효과 영역이 말 그대로 벽을 관통할 수 있기 때문에 추력을 늦추고 진입 시 방어 각도와 위치를 제거하는 데 좋습니다. 어쨌든 이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는 매우 강력합니다.

C-패스트 레인

네온 신규 요원 발로란트 패스트 레인 스킬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Fast Lane은 짧은 거리 또는 지면에 닿을 때까지 지면에서 전방으로 두 줄의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선은 시야를 차단하고 선을 지나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정전기 벽으로 올라갑니다.

이 능력은 6초 동안 지속되며 스파이크 사이트의 전체 길이를 확장합니다.

Fast Lane Neon 터널을 통해 상대를 피해 달릴 수 있습니다. 아군이 스파이크 사이트를 점령하기 위한 진입 도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벽 중 하나에 부딪힌 상대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X – 오버드라이브

네온의 새로운 얼티밋 에이전트 발로란트 스킬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짧은 시간 동안 Neon의 힘과 속도를 발휘하십시오. 이동 정확도가 높은 치명적인 번개 광선으로 힘을 전달하는 발사.

죽일 때마다 지속 시간과 슬라이드가 모두 재설정됩니다. 궁극기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Overdrive를 시전하면 스프린트 막대가 완전히 채워지고 킬을 얻으면 Neon의 궁극기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

죽일 시간이 정해져있는 번개 광선입니다. 빔은 총의 총알 수와 같은 40회 충전됩니다. 오버드라이브는 달리는 동안 완전한 조준 정확도를 갖지만 점프할 때 빔이 공중에서 부정확해집니다.

빔을 멈추면 비용이 증가합니다. 오버드라이브는 헤드샷에 치명타 피해를 주지 않거나 레그샷에 적은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네온에서 멀어질수록 약해지는 고정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Phantom, Vandal 및 Sheriff와 같은 무기에 대한 결투 십자선은 Valorant의 일부 무기가 할 수 있는 동안 한 번의 타격으로 목표물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Neon을 불리하게 만듭니다.

네온 발매일

네온, 새로운 발로란트 에이전트가 2022년 1월 11일. 해당 날짜에 결투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이 Jett 자체에 대한 카운터가 될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에이전트를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출시될 새로운 Neon Agent Valorant입니다. 자신은 어떻습니까? 이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를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기: 2022년 1월 최고의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5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