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방문해야 할 추천 PUBG 맵

PUBG 지도

플레이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PUBG 맵이나 맵이 많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전리품이 많기 때문입니다.

PUBG를 유명한 게임으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는 넓고 다양한 맵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는 에란겔, 미라마르, 사녹, 비켄디 등 여러 맵이 있습니다.

그럼 꼭 알아둬야 할 PUBG 맵 4가지 리뷰를 함께 보시죠!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최신 2023년 지연을 방지하기 위한 PUBG PC 설정

에란겔

PUBG 지도
에란겔 지도. 출처: 공식 사이트

에란겔은 이 게임에서 가장 큰 맵 중 하나입니다. 이 지도는 구소련에서 영감을 받아 안개가 자욱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지도는 크기가 상당히 크며 마을, 여러 도시 및 개방형 농촌 지역을 포함합니다.

이 지도에는 여러 중요한 위치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Sosnovka 군사 기지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이곳이 육군 군사 기지입니다. 이 위치에서 플레이어는 장비와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에란겔에는 언덕, 호수, 숲 등의 윤곽이 있습니다. 지도의 윤곽을 알면 플레이어가 착륙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러면 이 지도의 날씨도 여러 번 바뀔 수 있습니다. 기존 안개로 인해 시야가 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PUBG Green Bullet 무기 전체 목록,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사녹

PUBG 지도
사녹 지도. 출처: 공식 사이트

사녹은 이 게임의 다른 맵에 비해 면적이 가장 작은 맵 중 하나입니다.

이 지도는 동남아시아 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게임이 더 빠르게 진행되고 매우 강렬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맵에는 플레이어 간 경쟁 전투가 가능한 파라다이스 리조트와 같은 독특한 위치도 있습니다.

이 지도는 언덕, 울창한 숲, 계곡, 폭포 등 다양한 등고선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윤곽으로 인해 게임은 더욱 흥미로워지고 보다 안정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 윤곽선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울창한 숲이 적으로부터 숨어 피난처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맵에서는 단거리 무기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거리용 돌격소총과 저격소총은 이 위치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비켄디

PUBG 지도
비켄디 지도. 출처: 공식 사이트

Vikendi는 동유럽의 겨울에서 영감을 받은 PUBG 게임의 맵입니다.

비켄디는 차갑고 눈 내리는 느낌을 보여준다. 그리고 눈 덮인 산과 얼어붙은 호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지도의 도시는 유럽풍 건축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맵은 중간 크기로 사녹보다 크지만 에란겔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균형 잡힌 크기는 이 지도의 전투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 맵에서는 단거리 무기와 장거리 무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는 성, 우주 비행장, 공룡 공원과 같은 독특한 위치도 있습니다.

이곳은 전리품이 많기 때문에 전투 장소로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UBG와 유사한 게임 5가지

UC PUBG를 저렴하고 안전하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