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음악 게임이 아닌 기타 밴드 배틀

어떤 사람들은 음악이 영혼을 치유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음악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누군가를 격려할 수 있는 리듬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긴장을 풀기 위해 편안한 음악과 재즈를 선호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록과 헤비메탈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기타 밴드 배틀 당신을 위한 게임입니다!

이 캐주얼 음악 게임은 여러 면에서 리듬 게임을 재정의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할 기타 밴드 배틀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밴드 결성

대부분의 PC용 리듬 게임은 단순히 플레이어를 무대로 데려가 몇 곡을 부르지만, 기타 밴드 배틀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음악 배틀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재능 있는 음악가들로 훌륭한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가상 밴드를 구성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리드 기타리스트가 되어 더 많은 멤버를 모집하여 다른 밴드 멤버를 구성하게 됩니다. 그것은 보컬리스트, 드러머, 기타리스트 및 베이시스트의 위치를 포함합니다. 인기 밴드가 되기 위해 서서히 성장하면서 밴드는 차고에서 연습을 시작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정상에 오르고 세계의 다른 어떤 밴드보다 더 훌륭하고 더 성공하는 것입니다.

함께 레벨 업

다른 리듬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악기와 캐릭터를 개선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깊은 기타 밴드 배틀, 캐릭터 업그레이드 또는 레벨 상승은 모든 팀원에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페널티를 피하기 위해 각 구성원과 악기를 균등하게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벌칙을 받으면 높은 점수를 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레벨 업은 또한 당신이 직면하는 다음 단계가 더 복잡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를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면 균형 잡힌 대역을 갖게 되어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려운 노래 마스터하기

~ 안에 기타 밴드 배틀, PvP 모드에서 상대방보다 우위를 차지하려면 게임에서 어려운 노래를 연습하고 마스터하여 승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기 전에 시간을 내어 부지런히 훈련하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어렵거나 복잡한 곡을 마스터하도록 선택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싸움을 결정하기 전에 먼저 그루브와 리듬을 마스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일단 무대에 오르면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긴 메모를 놓치지 마세요

Guitar Band Battle에서는 모든 음표가 중요합니다. 연주하고 있는 노래와 일치하는 긴 음표가 보이면 더 많은 점수가 있으므로 기다리십시오. 함께 연주할 때 콤보 노트를 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적절한 시간에 모든 노래에서 만나는 긴 음을 치십시오. 이것은 많은 점수를 주지만 한 점을 놓치면 게임에서 결투에서 패배하게 됩니다.

무료 사례 생성

게임을 할 때 기타 밴드 배틀, 수집할 수 있는 무료 사례가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 3시간마다 플레이어에게 1개가 제공됩니다. 다른 하나는 24시간 이내에 획득해야 하는 기타 케이스입니다. PvP 전투를 플레이할 때 이러한 보상을 잠금 해제하고 교환하려면 10승이 필요합니다.

보너스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특별한 점 기타 밴드 배틀 게임을 할 때마다 게임 내 보너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결투에서는 특정 노래의 마지막 부분이나 마지막 몇 초에 1.5 점수 보너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너스를 너무 일찍 사용하면 정시에 사용하는 것보다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기타 밴드 배틀 는 평범한 음악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밴드의 전투이므로 게임 내내 음악적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노래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으며 제안으로 각 히트의 비트와 리듬을 실제로 느낄 수 있도록 헤드폰을 사용하십시오. 노래가 약간 반전되어 있지만 특히 컨템포러리 록 노래에 익숙한 경우 원래 버전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 PC에서 Guitar Band Battle을 다운로드하고 로큰롤을 시작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