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를 모으고 최대 수백만 루피아까지 돈을 받으세요!

당신은 게이머입니까? 기술과 취미 글쓰기를 좋아하세요?
자, 이제 VCGamers News의 기여자가 될 시간입니다!

가입의 이점

포인트를 모아 수백만 루피아로 교환, 1포인트 = Rp.1,-

순위표 순위를 유지하고 추가 추가 포인트를 받으세요!

매달 경품이 제공되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찾아보세요!

가입 방법

  1. 등록 장소 https://vcgamers.com/news/login/;
  2.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고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고 모든 양식을 작성한 후 "등록"을 클릭하세요.
  3. 우리 팀은 최대 2x24시간(영업일 기준) 이내에 귀하의 등록을 즉시 확인합니다.
  4. 축하합니다. 귀하의 계정이 활성화되었으며 이제 VCGamers 뉴스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일반 약관

  1. 기고자는 작성할 각 기사에 대한 콘텐츠 조항 및 작성 기술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2. VCGamers News는 기사가 게시되기 전에 기고자의 원고를 편집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기여자가 모든 필수 데이터를 작성한 후 포인트 교환 및 자금 지출이 처리될 수 있습니다. KTP, NPWP(선택 사항), 은행 계좌 번호/전자 지갑 및 WhatsApp 번호의 사진을 업로드했는지 확인하세요.
  4. 기여자는 최대 3x24시간 근무일 동안 자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5. 로그인에 성공하면 계정 대시보드에서 전체 작성 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FAQ

이것은 VCGamers News에서 게임, 테크노 및 암호화에 대한 자습서, 팁 및 요령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기고자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취미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수백만 루피아 및 기타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가입 방법에 대한 섹션을 읽으십시오. 성공적으로 가입하고 대시보드에 로그인하면 전체 이용 약관이 표시됩니다.

내부 팀의 큐레이션 프로세스를 거쳐 VCGamers 뉴스에 기사가 성공적으로 게시되면 10,000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1포인트 = IDR 1,-. 교환할 수 있는 최소 포인트는 50,000입니다.

귀하의 계정은 즉시 활성화되며 당사 팀이 승인한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VCGamers 뉴스에 참여하세요!

수백만 루피아를 벌고...

cs vcga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