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blue Fantasy: Relink, 2024년 인기 RPG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렌링크

Granblue Fantasy: Relink는 Cygames, Inc.에서 제작한 JRPG 또는 일본 롤플레잉 게임 장르의 게임입니다.

사이게임즈 Grablue 게임 시리즈를 오랫동안 만들어 왔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비슷한 컨셉으로 휴대폰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Granblue Fantasy: Relink가 이전 시리즈의 연속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많은 오래된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추억의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Steam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JRPG 카테고리에서 Granblue는 2024년 2월 현재 가장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한 JRPG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수치는 65,000명의 플레이어에 이릅니다. 28,000명의 활성 플레이어를 보유한 Persona 3 Reload보다 한 단계 높은 2위입니다.

저자는 이 게임에 관심이 있는 Vicigers를 위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초기 고려 사항으로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Granblue Fantasy 알아보기: Relink

보스전 Granblue Fantasy Relink
보스전 Granblue Fantasy Relink. (출처: 스팀)

모른다면 사랑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Vicigers는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Granblue Fantasy: Relink의 개요를 알아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Vicigers는 Estalucia 섬을 찾는 임무를 수행하는 하늘 모험 팀의 리더인 Gran 또는 Djeeta를 플레이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됩니다.

Gran이나 Djeeta뿐만 아니라 나중에 Lyria도 게임 내 여정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리리아는 야생 동물은 물론 장엄한 생물과도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지역 소녀입니다.

이 게임은 뭔가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지도 덕분에 Granblue는 경쟁사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캐릭터가 딱딱한 경향이 있는 대부분의 JRPG 게임과 달리. Gran, Djeeta 및 Cygames가 디자인한 다른 모든 캐릭터와 같은 이 게임의 캐릭터는 인간처럼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꼭 시도해야 할 추천 온라인 애니메이션 RPG 게임

여기까지 오기 위해 사이게임즈는 많은 것을 희생했고, 여러 가지 난관을 겪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의 출시에 대한 소문은 2016년부터 무성해졌습니다. 사이게임즈는 이 게임을 2014년 출시된 전작 그랑블루 판타지의 후속작으로 만들 계획이다.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이 게임이 늦게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생산 과정에서 Cygames와 Bayonetta의 분할입니다.

Granblue Fantasy: Relink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게임 플레이 Granblue Fantasy Relink
게임 플레이 Granblue Fantasy Relink. (출처: 스팀)

주인공에게 너무 집중하지 마세요.

팀장을 선택한 뒤, 획득한 파티 캐릭터를 육성할 것을 저자는 제안한다.

파티의 성격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균등하게 발전시켜 그 안에서 올바른 균형과 구성을 만드십시오.

자, 아직도 MC 레벨을 높이는 데만 집중하고 다른 캐릭터는 잊어버리고 싶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닷지 롤 버튼 마스터하기

공격하는 것뿐만 아니라, Vicigers는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도 숙달해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는 종종 지역 공격을 하는 적들과 마주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퀘스트 반복 기능을 사용하세요

이 기능을 사용하면 주어진 퀘스트를 솔로 또는 파티로 반복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평소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얻으려면 솔로 모드에서 파티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물론 위험을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평소보다 더 많은 적과 마주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인장을 선택하세요

올바른 인장은 우리가 임무를 더 쉽게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하나의 인장에만 너무 집중하지 마십시오. V/V+ 인장 획득에 집중하고 최대 레벨까지 올려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ver Fire, 안드로이드용 오프라인 슈팅 게임에 대해 알아보세요

PC 사양 권장 사항

그래픽 Granblue Fantasy Relink
그래픽 Granblue Fantasy Relink. (출처: 스팀)

Steam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Granblue를 플레이하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권장 PC 사양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최저한의

  • OS: 윈도우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Core i3-9100 또는 AMD Ryzen 3 3200G
  • 램: 16 기가 바이트
  • GPU:
    NVIDIA GeForce GTX 1060 6GB 또는 AMD Radeon RX 580 8GB
  • 다이렉트X: 버전 11

추천

  • OS: 윈도우 10 64비트
  • 프로세서: Intel Core i7-8700 또는 AMD Ryzen 5 3600
  • 램: 16 기가 바이트
  • 그래픽:
    NVIDIA GeForce RTX 2080 8GB 또는 AMD Radeon RX 6700 XT 8GB
  • 다이렉트X: 버전 11
또한 읽으십시오: 팬텀 블레이드: 처형자, 게임 플레이, 스토리 & 가장 저렴한 충전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Steam 지갑 잔액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