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3

다이로스 MLBB

게임에서 최신 Dyrroth 2022 빌드 권장 사항을 선택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따라서 Dyrroth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Dyrroth는 MLBB 게임에서 파이터 역할을 맡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마스터하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최신 Dyrroth 2023 빌드 항목을 컴파일해야 합니다. 따라서 Dyrroth의 기술은 더 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Dyrroth ML 카운터 권장 사항

Dyrroth Mobile Legends 기술

Dyrroth를 잘 플레이하려면 해당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킬을 마스터하면 게임에서 더 쉽게 플레이하고 다른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Dyrroth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패시브 스킬 - 심연의 분노

Dyrroth의 최신 Painful Build 패시브 스킬 2023
다이로스의 패시브 스킬

Dyrroth는 이 영웅의 분노가 50%에 도달하면 Burst Strike와 Spectre Step을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파이터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140%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에 해당하는 공격을 상대 영웅에게 가하는 서클 스트라이크를 방출합니다.

그는 또한 입힌 피해에 따라 HP를 재생합니다.

스킬 1 - 버스트 스트라이크

스킬 2 다이로스
스킬 1 다이로스

Dyrroth의 첫 번째 기술은 Burst Strike입니다. 지정된 버스트 스트라이크를 발동합니다.

버스트 스트라이크의 폭발은 상대의 영웅을 200(+ 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만큼 적중시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도 1.5초 이내에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스킬 2 - 스펙터 스텝

최신 2023 Painful Dyrroth Build Skill 2
스킬 2 다이로스

Dyrroth의 두 번째 기술은 Spectre Step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달립니다.

Dyrroth는 지정된 대상에 도달하면 중지합니다. 이후 대상은 230(+6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경험하게 됩니다.

얼티밋 스킬 - 어비스 스트라이크

Dyrroth의 최신 2023 Painful Ultimate Build 기술
다이로스의 궁극기

Dyrroth의 궁극기는 Abysm Strike입니다. 이 영웅은 치명적인 일격을 충전하고 발동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한 공격은 650(+250% 추가 물리 공격력)에 상대의 잃어버린 HP의 20%를 더한 것과 같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경로에 있는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 스킬은 다이로스에게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이 기술의 피해는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킬의 사용은 시간에 매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Dyrroth ML 카운터 권장 사항

최신 2023 Dyrroth 빌드

물론 Dyrroth의 기술을 알고 나면 이 영웅에게 적합한 빌드 방식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숙달하기 위해 연습을 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Dyrroth가 보유한 스킬을 사용하고 싶을 때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적시에 적에게 발사되는 기술을 더 잘 만들고 더 고통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스킬을 마스터하고 시간을 결정할 수 있을 때 이번에는 최신 2023 Dyrroth 빌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절망의 칼날

+160물리 공격력
+5% 이동 속도

2023년에 필요한 첫 번째 추천 Dyrroth 빌드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이 항목은 Dyrroth에서 추가 물리 공격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도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Dyrroth가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2초 동안 공격할 때 추가로 25%의 물리 공격을 제공하도록 합니다.

Dyrroth가 피해를 입히기 전에 절망이 활성화됩니다.

워리어 부츠

+40 이동 속도
+22물리방어

다음 빌드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와 Phsucal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Warrior Boots에는 기본 공격에 맞았을 때 Dyrroth가 추가로 5의 물리적 방어력을 얻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 Valor가 있습니다.

전쟁 도끼

+35물리 공격
+550 HP
+10% 쿨다운 감소

Dyrroth를 사용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War Axe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 물리 공격, HP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War Axe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Fighting Spirit도 있습니다.

다이로스의 공격은 3초 동안 물리 공격 10회, 물리 관통 2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35물리 공격
+25 공격 속도

Dyrroth를 구축하기 위한 또 다른 추천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삼키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 공격은 물리 피해 외에 상대 HP의 9%를 제공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600 HP
+30물리방어
+10% 쿨다운 감소

또한 Brute Force Breastplate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HP, 물리 방어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지속 효과 - 무자비한 힘도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Dyrrot이 스킬과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추가로 2%의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그 외에도 최대 5중첩까지 4초 이내에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사

+800 HP
+20물리방어

구매해야 할 마지막 Dyrroth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은 추가 HP 및 물리적 방어를 제공할 수 있는 Immortality입니다.

불멸에는 다이로스가 제거된 후 2.5초 동안 부활할 수 있는 고유한 지속 효과 – 불멸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Dyrroth도 3초 동안 자신의 레벨에 따라 최대 HP의 16%와 220~1200 실드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yrroth 카운터 아이템 추천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