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대표팀, Sea Games 준결승 진출

모바일 레전드 국가대표

국가 대표팀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는 어제 2022년 5월 18일 수요일에 열린 조별 예선에서 우승한 데 이어 2021 Sea Games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국가대표팀이 B조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에서 만난 두 명의 상대를 이겼기 때문입니다.

그 라운드에서 인도네시아와 맞붙은 두 상대는 베트남과 싱가포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국가대표팀, 준결승 진출

FF Sea Games 명단
FF Sea Games 명단

2021 Sea Games 이벤트에서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국가대표팀의 게임은 엄지척을 받을 만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조별리그에서 승리하여 말레이시아와의 준결승에 진출하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레전드:뱅뱅 리테이너들의 승리도 매우 좋았다.

그들은 서로 다른 두 나라와의 두 경기에서 2-0으로 이겼습니다.

이 승리로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승점 6점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Sea Games Esports 일정

이것은 다른 국가를 2-0으로 이긴 경우 각 팀이 3점을 얻는 경기 형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다른 팀을 상대로 패배하면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한편, 무승부일 경우 얻은 점수는 1점입니다.

어제 열린 경기에서 인도네시아는 베트남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런 다음 싱가포르를 할 때도 2-0으로 이겼습니다.

게다가 싱가포르와 베트남의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각 팀은 이에 대해 1점을 얻습니다.

인도네시아는 포인트에서 두 팀을 훨씬 능가했습니다. 왜냐하면 인도네시아가 6점, 베트남이 1점, 싱가포르가 1점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ea Games 2021의 Mobile Legends Day 1 라이브 스트리밍 링크 및 일정

한편 A조의 승자는 승점 9점을 얻은 필리핀이었다.

필리핀은 승점 6점으로 2위인 말레이시아보다 앞서 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는 준결승전에서 말레이시아와 맞붙게 됩니다.

말레이시아는 조별리그에서 2-0으로 2승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미얀마와 라오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그 외에도 필리핀의 MLBB 대표팀에게 패해 1패를 당하기도 했다.

Mobile Legends의 팬: Bang Bang Indonesia는 계속해서 홍백 팀을 지원해야 합니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국가대표팀이 2021 Sea Games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