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에 시도할 가장 끔찍한 마인크래프트 지도 목록

마인크래프트 지도

여러 지도 마인크래프트 다양한 장르의 많은 맵이 있어 매우 재미있습니다. 2022년 할로윈 파티를 기념하는 호러 테마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orror Minecraft 지도는 이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지도를 통해 플레이어는 세계에 들어가 다른 사람이 설계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몇 가지 공포 테마 지도가 있으며 일부는 원본이고 일부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많은 Minecraft 사용자가 다른 방식으로 할로윈을 축하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이 게임은 때때로 무서울 수 있고 고도로 수정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축제 시즌에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킨을 변경하고 게임 내 기지를 장식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는 가장 무서운 사용자 지정 맵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의 사용자 지정 지도는 플레이어가 누군가가 만든 세계에 들어가 자신이 설계한 모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몇 가지 공포 테마 맵이 인터넷에서 제공되며, 일부는 원래 개념을 기반으로 하고 일부는 다른 게임과 잘 알려진 인터넷 센세이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022년 가장 끔찍한 마인크래프트 지도 목록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에 할로윈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공포스러운 마인크래프트 맵 5개를 선보입니다.

독 2.0

독 2.0
독 2.0

주민 또는 소위 주민은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아군 몹입니다. 전리품 및 거래를 포함하여 플레이어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특정 맵은 마을 사람들을 플레이어를 사냥하는 악마로 바꾸어 상황을 완전히 뒤집습니다. 모든 마을은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구조와 함께 완전히 정비되었습니다.

이 지도에는 훌륭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훌륭한 스토리라인이 있으며 주민과 주민 모두 정말 오싹해 보이는 새로운 질감을 얻습니다.

주민은 전체 게임에서 가장 평화롭고 무해한 몹입니다. 그러나 이 특정 지도는 그 마을 사람들을 플레이어를 사냥하는 잊혀지지 않는 악마 형상으로 바꿉니다.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구조와 함께 마을이 완전히 개편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과 마을 사람들 모두 정말 무섭게 보이도록 질감 처리되었습니다. 이 지도는 또한 훌륭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습니다.

히로빈의 저택

히로빈의 저택
히로빈의 저택

Herobrine's Mansion은 아주 오래된 지도로, 이 지도는 2012년 11월에 하이픽셀. 그들은 최근 Xiantis와 협력하여 클래식 어드벤처 맵을 게임 버전 1.10으로 포팅했습니다.

리마스터는 원본에 충실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조금 더 다듬었습니다. 레드스톤 시스템은 1.9에 추가된 새로운 명령 블록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전설적인 클래식 호러 맵은 많은 베테랑 플레이어에게 무섭지만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가져다 줄 것입니다.

주의

마인크래프트 지도
주의는 마인크래프트 지도입니다

비웨어는 '심리적 공포'를 테마로 한 맵으로 일반적인 공포와는 조금 다릅니다. 어느 마을에 갇힌 플레이어가 아내와의 전화 통화의 단서를 따라 결국 어둡고 위험한 길로 인도되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이 맵은 으스스한 음향 효과, 멋진 무서운 음악, 화면에 계속 붙어 있게 만드는 스토리로 인해 몰입도가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Beware는 게임의 심리적 공포 맵입니다. 이 유형에서 알 수 있듯이 지도의 "심리적 공포"는 우리 마음에 강력하고 오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이 지도가 약한 마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강화합니다.

플레이어가 마을에 갇히게 되고 신비롭고 끔찍한 행동과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스토리와 지도 자체가 플레이어를 끌어들여 이 이상한 모험에 빠져들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6개

버려진 도시

버려진 도시
버려진 도시

Abandoned City는 줄거리가 있는 공포 지도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지도입니다! 이번에는 약액으로 가득 찬 창고인 웨딩톤을 탐험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이 신비하고 불길한 마을 광장은 혼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탐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적대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여기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아내야 하기 때문에 지도는 실제로 일부는 미스터리이고 일부는 무서운 스릴러입니다.

깊은 곳으로

깊은 곳으로
깊은 곳으로

Into The Depths는 시리즈의 몰입감과 심리적 공포를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Silent Hill에서 영감을 받은 Minecraft 맵입니다.

이 어둡고 불길한 맵에서 플레이어는 위험한 생물에게 쫓기면서 그 지역을 배회하는 탈출한 죄수 역할을 맡습니다.

어둡고 무서운 성에서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플레이어의 궁극적인 임무는 탈출구를 찾기 위해 그것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끔찍한 이야기를 진행함에 따라 깊고 어두운 비밀이 드러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Java 2022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셰이더

그리고 이따금 살금살금 적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 맵에는 점프 공포가 없으며 오히려 불안한 이야기와 일반적인 공포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