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우승할 최고의 캐릭터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Clash Squad 모드인 Factory Challenge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F 맥스 또한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최고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Factory Challenge FF Max의 최고의 캐릭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공장 챌린지 FF Max는 버뮤다 공장에서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주먹만 사용하면 되는 플레이어를 위한 재미있는 챌린지입니다. Factory Challenge FF Max는 장비 사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은 싸울 수 있는 선택권만 있었습니다.

이 도전은 오랫동안 사회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들리는 것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일부의 경우 전투에서 탈락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승리 확률을 높이려면 항상 가장 유용한 Free Fire MAX 캐릭터를 장착해야 합니다.

Factory Challenge FF Max의 캐릭터 목록

이 모드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경쟁의 양을 감안할 때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잘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길 기회를 얻으려면 똑똑하고 상대를 이겨야합니다.

기술과 기동성이 필요하지만 올바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은 상대방보다 오래 살아남고 Booyah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공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오공

200초의 쿨다운 시간(CD)으로 오공의 위장 능력을 사용할 때 사용자는 15초 동안 수풀로 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적을 공격하면 변신이 종료됩니다.

오공은 적을 물리치면 CD가 리셋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Free Fire MAX의 다른 어떤 캐릭터도 그런 종류의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단, 수풀 교체 중에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Wukong은 사용자가 수풀 상태에 있는 동안 적의 기본 조준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로서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을 얻으려면 적에게 접근하기 위해 달려야 합니다. 적이 공격하기 전에 위장을 즉시 활성화하십시오.

덤불 형태일 때는 속도가 20% 감소하지만 조용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식는 데 200초가 걸립니다. 그러나 상대를 제거하면 능력이 즉시 냉각됩니다.

알록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알록

오라 알록은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45초 동안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0초 동안 사용자의 HP를 5 HP/s로 회복시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공장 지붕에는 MedKits나 흡입기가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Alok의 HP 복구 기능이 도움이 됩니다.

움직임이 증가하면 플레이어가 적을 쫓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캐릭터의 민첩성은 또한 플레이어가 Factory Challenge FF Max에서 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클라

Kla의 무에타이 기술을 사용하면 그와 함께하는 플레이어는 최대 400%의 데미지 증가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단일 능력은 Factory Challenge FF Max 모드에서 상대를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Kla가 머리를 한 번 맞히면 적을 쓰러뜨릴 수 있지만 몸을 한두 발 쏘면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Free Fire MAX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Wukong 또는 DJ Alok을 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켈리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켈리

Kelly는 Free Fire MAX에서 빠르게 움직입니다. 그의 능력인 "Dash"는 달리는 동안 이동 속도를 6%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쿨다운 시간이 없으며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lly는 공격 또는 수비 능력이 없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상대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지 않고 치고 달릴 수 있습니다.

미겔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미겔

Miguel은 "Crazy Killer"라는 독특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킬을 확보할 때마다 사용자는 80EP를 얻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 중에 HP를 천천히 회복할 수 있습니다.

HP 회복이 느리더라도 플레이어는 쉽게 끝낼 것입니다. 필요할 때 치료할 수 있는 한 게임에서 싸울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Miguel Free Fire 캐릭터의 강점입니다.

안토니오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안토니오

Antonio는 이 모드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Gangster Spirit이라는 그의 능력은 라운드 시작 시 사용자에게 추가로 35 HP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FC 중에 이 추가 HP를 활용하여 초기 전투 단계에서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 1 시작 시 이 캐릭터는 게임 시작 시 추가로 10 HP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레벨 2에서 HP는 다시 15로 증가합니다.

단, 보너스 HP는 사용 후 회복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안토니오의 주 스킬과 보조 치유 능력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레온

팩토리 챌린지 FF 맥스
레온

프랜차이즈의 신참임에도 불구하고 Leon은 싸움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Buzzer Beater" 능력은 사용자가 전투 밖에서 30 HP를 회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능력은 사용자가 HP를 회복하기 위해 상대를 물리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몇 초 동안 손상을 피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전투에서 무기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DJ Alok vs Leon: Free Fire에서 누가 더 나은가요?

따라서 Factory Challenge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캐릭터가 일대일 전투에 매우 효과적인 곳. 자신의 중심이 있다면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려면 모든 신규 사용자를 위한 할인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VCGamers를 충전하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