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공식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많은 혜택!

에이전트 힉스 도미노

많은 게이머들이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힉스 도미노 2023년에 많은 보너스와 혜택을 받으세요. 

에이전트로서 Viciger는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여 얻은 토큰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얻는 이익은 칩셋의 판매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토큰이 판매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당국에 따르면 Higgs Domino 토큰을 사고 파는 행위는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Higgs Domino는 캐주얼 게임이지만 이익을 위해 도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글쎄, 당신이 플레이를 결정하기 전에 계략 이것과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되려면 먼저 이 게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Higgs Domino 에이전트 도구란 무엇입니까? 

에이전트 힉스 도미노
힉스 도미노. 출처: 게임다임.

Higgs Domino 에이전트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토큰 판매에 사용되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또는 도구를 미리 알고 계십시오. 

따라서 사용되는 도구를 Higgs Domino 파트너 도구라고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거래는 나중에 수행됩니다. 

그래서 여러분, 대리인 역할만 하는 사람들이나 세일즈맨 나중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Higgs Domino Partner 애플리케이션에서 리셀러가 되려면 공식 대리인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힉스 도미노 칩 코인을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FF, MLBB 및 PUBG Mobile 게임과 같은 다른 온라인 게임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물론 Vicigers는 이 절호의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Higgs Domino 에이전트 약관 

Higgs Domino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1)
힉스 도미노. 출처: 자금.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주요 요구 사항은 확인된 계정이 있고 Facebook 계정에 연결된 전화 번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데이터를 작성하고 KTP에 따라 데이터를 입력하고 유효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공급업체가 ID 계정을 신뢰하고 기회를 제공하여 Higgs Domino 에이전트 또는 파트너가 되도록 합니다.

Higgs Domino 계정을 VIP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매일 다른 계정으로 토큰을 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토큰을 전송하려면 계정에 최소 6억 개가 있어야 합니다. 

일일 토큰 전송 한도는 VIP 계정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VIP 회원이 되려면 최소 IDR 10,000 리필과 일일 100 B 토큰 전송으로 Higgs Domino Island 칩을 게임에 삽입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 보유한 VIP 계정의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날짜 스탬프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Higgs Domino 대리인 링크가 없으므로 신뢰할 수 있는 대리인이나 우수한 자격을 갖춘 공급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저렴한 Higgs Domino 칩 가격을 제공하고 제 시간에 칩을 배송할 수 있는 사용자와 협력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강력한 Higgs Grand Jackpot을 얻는 4가지 방법

2023년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되는 방법

에이전트 힉스 도미노
게임 도미노 아일랜드. 원천. 기술.

2023년 공식 Higgs Domino 에이전트가 되기 위해 등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다음에서 등록 사이트를 여십시오. http://tdomino.boxiangyx.com/ 브라우저에서.
  2. 제공된 열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그런 다음 "받기"를 클릭하여 인증 코드를 받으세요.
  4. SMS로 인증번호를 수신한 후 인증번호를 입력하세요. 
  5. 입력을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6. 완료.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칩을 판매할 수 있는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Higgs Domino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있는 많은 것 중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Boxiang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실제로 Higgs Domino Boxiang Partner 애플리케이션은 개발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Tdomino Boxiangyx 파트너 링크 2023입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안전합니다. 아이템, 스킨, 상품권을 구매하고 게임을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오직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