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5개의 Aceh MUI Haram 게임

재미있는 PUBG 이름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하람을 유발하는 일부 게임이 있습니다. 무이 아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렇다면 Aceh MUI의 불법 게임은 무엇인가? 아래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불법 게임에 대한 파트와(fatwa)에 대한 소문이 돌았습니다. 물론 이것은 선수들에게 나쁜 소식이다. 인도네시아의 불법 도박에 대한 보고는 과거에 불안정했습니다.

불합리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게임을 금지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파트와가 발행되면 관련된 페널티가 없습니다.

Aceh Ulama 중 한 명이자 West Aceh MPU Abdurrani Adian 회장은 불법 게임에 대한 처벌이 반드시 유지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Aceh MUI의 불법 게임 목록에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있습니까? 어서, 봐!

Aceh MUI Haram 게임 목록

현재 이 게임은 중독, 자해 및 건강 악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금지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몇 년 전 뉴질랜드에서는 슈팅 액션과 유사한 불법 게임 중 하나로 꼽힌다. 물론 무이 아체 하람 게임 파트와 출시는 플레이어에게 조금 '걱정스러운' 일이었다. 인도네시아에서 Aceh MUI의 불법 게임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그

게임 하람 MUI 아체
PUBG 이미지

첫 번째 Aceh MUI 하람 게임은 PUBG Mobile입니다. 이 게임은 이상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 플레이어조차도이 온라인 게임, 즉 PUBG에 매우 익숙합니다.

거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이 온라인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불법 게임 목록 중 하나입니다. MUI Fatwa에 따르면 이 PUBG 게임은 파괴적인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격수라고 주장하고 인간 행동의 위험을 변경합니다.

파이살 알리는 "MUI를 보면 우리는 PUBG 및 기타 유사한 게임이 폭력을 유발하고 사람들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불법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 Okezone.com에서 인용한 MPU Aceh 부사장.

이 게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한 모바일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은 무료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게임 하람 MUI 아체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두 번째 Aceh MUI 불법 게임은 MLBB입니다. 음, 인기있는 PUBG 게임뿐만 아니라 MUI에 따르면 이 게임은 하람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바일 게임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한 팀 간의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매월 "재미있는" 버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 게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게임은 그것을 하는 아이들이 모방할 수 있는 폭력으로 간주됩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는 시간 낭비를 유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매일 몇 시간씩 플레이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불법 게임을 명시적으로 금지하는 MUI의 파트와는 없었습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하람 MUI 아체
프리파이어 (출처: Medcom.id)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되는 Aceh MUI의 하람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PUBG와 유사한 게임으로, 상대 팀 간에 총격전을 벌입니다. 이 게임의 폭력은 범죄를 저지르는 집단에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에 보고된 뉴질랜드 테러 사건은 Free Fire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금지는 Free Fire 애호가가 플레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포트나이트

게임 하람 MUI 아체
포트나이트

다른 불법 게임으로 넘어가자면, 포트나이트 는 2017년에 설립된 온라인 게임입니다. 출시 이후에도 이 게임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PUBG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MUI 파트와에 따르면 폭력을 지배하는 것은 상대방의 싸움입니다. 총격, 칼로 사람 죽이기, 구타 장면 등 폭력적인 장면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게임을 금지한다는 공식 성명은 없습니다.

Fortnite Battle Royale은 100명의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서로 경쟁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승자로 간주되는 일본 소설 배틀 로얄에 도입된 개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상 세계의 임의의 영역으로 던져져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자유롭게 무기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머물기 위해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소설에서처럼 전쟁이 계속되는 동안 전 세계에 위험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x 고젝 콜라보 이벤트, 오졸 스킨 증정!

모던 스트라이크

게임 하람 MUI 아체
모던 스트라이크.

마지막 Aceh MUI 하람 게임은 Modern Strike입니다. PUBG나 Free Fire만큼 인기는 없지만,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Modern Strike는 군인과 적 유닛이 플레이하는 슈팅 게임입니다.

인도네시아의 또 다른 불법 게임 목록인 총격과 잔인한 총격이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상대 팀을 향해 머리를 쏘도록 제어합니다. 적의 머리에 총을 쏘아 전쟁에 대한 저항을 빠르게 제거하는 행위입니다.

이 최신 온라인 게임 스트라이크의 개념은 Sniper Fury 게임과 매우 유사하며, 여기서 당신은 테러리스트를 제거하는 임무를 가진 전문 저격수의 역할을 합니다.

Game Development라는 초보 개발자가 만든 이 게임은 경쟁사에 뒤지지 않는 재미있는 FPS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및 그래픽 측면에서 Modern Strike Online은 Modern Combat 5와 같은 다른 게임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가장 흥미롭고 인기있는 PS1 게임, 향수를 불러 일으키자

따라서 이들은 인도네시아에서 Aceh MUI의 불법 게임의 일부라고 하는 게임 목록에 불과합니다. 이 금지는 그 이유를 받아들이는 것이 정당합니까? 이 댓글란을 공유하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