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최고의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 5가지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많은 게임 카테고리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레스토랑 관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레스토랑 게임에 대해 5가지 추천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친구와 함께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아래 목록을 보자!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추천 온라인 안드로이드 레스토랑 게임

카페랜드

게임랜드 카페랜드
게임 플레이 카페랜드 온라인 안드로이드. 출처: 플레이스토어

Cafeland라는 이름의 레스토랑 게임은 플레이어가 각 플레이어의 꿈에 따라 카페를 장식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페를 장식한 후 플레이어는 소비자에게 편안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오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 음료 및 음식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애피타이저, 디저트,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 외에도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장식을 보유하고 있어 카페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의 온라인 측면 카페랜드 플레이어가 그룹에 가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룹에는 서로 도울 준비가 된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그룹에 가입하면 더 많은 리소스를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각 그룹에는 식료품과 같은 물건을 교환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파라다이스: 심 빌드

레스토랑 파라다이스: 심 빌드
Restaurant Paradise: Sim Build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Restaurant Parade: Sim Build는 다른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식당을 짓고 발전시키게 됩니다.

레스토랑을 장식하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인기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레시피가 있습니다.

그냥 꾸미는 것 외에 레스토랑, 당신은 또한 다양한 항목에 투자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임무 및 업적을 완료하여 혜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온라인이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가 소유한 레스토랑을 방문하여 팁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Restaurant Paradise: Sim Buil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무료로. 그러나 당신이 살 수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Google Play 잔액.

또한 읽기: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마이카페

마이 카페 레스토랑 온라인 게임
마이카페 게임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My Cafe의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현실적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기업가 기술을 사용하여 카페 비즈니스를 개발합니다.

다양한 요리를 만들고 사용 가능한 메뉴를 확장하여 레벨을 높이십시오.

바리스타, 요리 주최자 등의 분야에서 전문가를 고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카페 메뉴를 개발하는 것 외에도 카페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My Cafe는 다음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400만 개의 리뷰에서 별 4.6개의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Android 스마트폰으로 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레스토랑 온라인 게임: 푸드 스트리트

푸드스트리트 게임플레이
푸드스트리트 게임플레이. 출처: 플레이스토어

Food Street는 3D 그래픽이 포함된 매우 독특한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식량을 생산하기 위해 농사를 짓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여러 레스토랑을 관리하게 됩니다. 레스토랑을 관리하면 고객에게 제공할 음식 레시피도 관리하게 됩니다.

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당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식당을 꾸미고 직원을 식당에서 일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다양한 미니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놀기 위해서는 인터넷 신호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푸드스트리트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10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별 4.4개의 꽤 좋은 평가가 있습니다.

Star Chef 2: 레스토랑 만들기

온라인 게임 스타 셰프 2
온라인 게임 스타 셰프 2. 출처: Play 스토어

Star Chef 2는 PvP 또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를 특징으로 하는 Android용 레스토랑 게임입니다. 이 기능은 특히 레스토랑 관리 장르의 게임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이 게임의 컨트롤은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매우 쉽고 이 게임은 또한 기억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식당에 오는 손님을 대접하며 요리 실력을 발휘합니다. 요리 실력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스타셰프2는 이 게임이 단순히 음식점 경영을 위한 게임이 아닌 독특한 스토리라인이나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셰프 2 Play 스토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각자의 레스토랑을 관리하며 경쟁하세요.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Android 레스토랑 온라인 게임에 대한 토론입니다.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로! 여전히 이용 가능한 저렴한 가격과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