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최고의 Android 시뮬레이션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액션, MMORPG, 1인칭 슈팅, 실시간 전략 등과 같이 게임을 할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장르가 분명히 있습니다. 각 장르는 확실히 고유한 감각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장르 중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시뮬레이션 장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고유한 경험과 감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은 비디오 게임의 상위 범주에서 다양한 범주의 게임이며 일반적으로 실제 활동과 활동을 보다 밀접하게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은 훈련, 분석, 예측 또는 단순한 오락과 같은 실제 세계의 다양한 활동과 활동을 연습하고 복사하려고 시도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뮬레이션 게임에서는 액션 게임이나 RPG 게임과 같이 게임에 미리 정해진 목표가 없습니다. 그러나 엄격한 목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뮬레이션 게임에는 캐릭터나 환경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자체 스릴과 경험이 있습니다.

Android, 특히 PlayStore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스토리, 환경 및 캐릭터를 제공하는 많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게임 중에서 Vicigers가 좋아하는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해야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VCGamers가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Kazuha Rerun Genshin Impact에 대한 Primogem 저장의 5가지 이점

낙진 대피소

시뮬레이션 게임
낙진 대피소

Fallout Shelter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많은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방사성 잔해나 핵폭발로 인한 낙진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폐쇄된 방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Artificial Mind and Movement와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냉전 기간 동안 다양한 민간인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유용한 장소를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살아남은 민간인에 대한 통제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핵 종말 그들을 살리도록 지정되었습니다.

게다가 일 관리도 해야 하고, 방어주민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인구를 다시 늘리고 확장합니다. 이 게임은 Android와 PC에서 각각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8 FF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는 방법

심즈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모바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The Sims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 익숙한 것 같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버전의 Sime 게임이 있으며 콘솔, PC/노트북, 특히 Android의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Sims Mobile은 Android 및 iOS 기기용 The Sims 4 및 The Sims FreePlay를 기반으로 한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7년 5월 9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발사 트레일러 2018년 3월 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The Sims의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The Sims Mobile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 생성기(Create-a-Sim)로 독특한 심을 만들고, 집을 짓고, 가족을 시작하고, 심의 삶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빌드 Shenhe Genshin Impact, Cryo 버퍼가 막대한 피해를 생성합니다!

전염병 주식회사

시뮬레이션 게임
전염병 Inc

전염병 주식회사 게임이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영국에 기반을 둔 독립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인 Ndemic Creations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습니다. 게임 자체는 Contagion과 2008년 플래시 게임 "Pandemic 2"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전염병으로 인류를 멸망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병원균을 만들고 개발합니다. 이 게임은 치명적인 팬데믹의 확산과 정도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복잡하고 현실적인 변수 세트와 함께 전염병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 자체는 iOS 및 Microsoft Windows의 경우 2012년 5월 26일, Android의 경우 2012년 10월 4일, Windows Phone의 경우 201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데브 타이쿤

게임 데브 타이쿤

Game Dev Tycoon은 비디오 게임입니다.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2012년 12월 10일에 출시된 Greenheart 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Game Dev Tycoon은 iOS 및 Android 게임인 Game Dev Story(Kairosoft 제공)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많은 비평가들은 두 게임 간에 상당한 유사점을 발견했습니다.

Game Dev Tycoon은 2012년 7월 Patrick과 Daniel Klug 형제가 설립한 회사인 Greenheart Games에서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Steam에 1~2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PlayStore에는 약 50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 플레이어는 대중에게 배포 및 판매될 비디오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나중에 커뮤니티는 우리가 만든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우리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이러한 게임을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6가지 캐릭터 조합 순위 모드 FF 2022년 7월판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Harvest Moon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Stardew Valley 게임 플레이의 '스타일'에 익숙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Harvest Moon과 같은 고전적인 농업 시뮬레이터의 요소를 가져왔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커뮤니티 시뮬레이터 플레이어가 임무를 완수하고 계곡에 사는 주민들을 만나면 꿈과 손의 복잡한 관계에 이끌려 작은 커뮤니티를 형성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PlayStore에서 IDR 70,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