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5개

우리 가운데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인터넷이 등장하기 전부터 열광적이었고, 온라인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등장은 전 세계 게이머들의 열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가 함께 모여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산업의 10배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게임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콘솔과 PC의 전문 분야가 된 후 스마트폰에도 존재합니다.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목록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World of Warcraft, Call of Duty 타이틀, Halo 시리즈 등의 성공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여전히 훌륭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종리. 출처: YouTube/Genshin Impact

무료 플레이 HoYovers 멀티 플랫폼 액션 RPG, 원신 임팩트, 2020년 출시. PlayStation, AOS, iOS 등 플랫폼 전반에서 널리 호평을 받는 판타지 게임이 되었습니다. 고급형 스마트폰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Paimon이 도와주는 Genshin Impact의 몰입형 판타지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스토리 모드와 특별 이벤트 중에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여 Adventure Rating 측면에서 진행 상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dventure Rank 16을 넘어 Genshin Impact는 협동 모드를 열어 사용자가 게임 내 친구와 함께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통해 사용자는 동맹국의 세계를 방문하고 함께 여러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 배너 중에서 선택하고 다양한 아티팩트와 파워업을 사용하여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또한 PC 및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교차 플레이 및 교차 저장 기능을 허용하여 게임을 더욱 좋아하게 만듭니다.

아스팔트 9: 레전드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아스팔트 9

최고의 모바일용 멀티플레이어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의 다음 항목은 Gameloft의 레이싱 타이틀인 Asphalt 9: Legends입니다. 이전 항목과 마찬가지로, 아스팔트 9: 레전드 멀티플랫폼 게임이기도 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Gameloft의 레이싱 게임은 Forza Horizon 시리즈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지는 않지만, 개발자들은 스마트폰을 염두에 두고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Asphalt 9: Legends는 사용자가 서로 경쟁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실시간 레이싱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혼자 플레이하고, 레벨을 최대화하고,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승리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 통화를 지불하거나 무료로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자동차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새로운 스포츠카로 자신의 속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Asphalt 9 Legends는 놀라운 그래픽과 매력적인 레이스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Asphalt 시리즈의 최신작에는 두 가지 커리어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Asphalt 9에는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고급 자동차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주는 800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COD 모바일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콜 오브 듀티 슈터 게임 플레이 경험에 혁명을 일으키고 초기 FPS/TPS 팬 세대에게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셰퍼드 장군의 배신과 고스트와 로치의 죽음으로 여전히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으며, 소프와 프라이스 대위와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한 다른 많은 추억들이 있습니다.

Activision은 2018년에 모바일 슈팅 게임인 COD Mobile을 출시했으며 다른 Call of Duty 타이틀에서 팬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모바일 게임 적응에 도입했습니다.

COD Mobile의 게임 플레이에는 유명한 Modern Warfare 또는 Black Ops 맵과 무기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설정과 경기에서 싸웁니다.

PUBG Mobile, Garena Free Fire, New State Mobile 등과 같은 FPS/TPS 장르에는 다른 많은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COD Mobile의 다양성과 다재다능함은 이 타이틀을 돋보이게 합니다.

즉, BR 모드가 고려되지 않는다면 Call of Duty: Mobile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LOL 와일드 리프트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ㅋㅋㅋ

슈팅 게임을 탐색한 후에는 모바일 앱 스토어에 많은 MOBA 타이틀이 있으므로 MOBA 타이틀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흥미로운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타이틀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그중에서 단연 최고.

매우 인기 있는 League of Legends를 모바일 게임으로 각색한 LOL Wild Rift도 3D 아이소메트릭 관점에서 플레이됩니다. 기본 게임 플레이는 비슷하지만, 즉 상대 팀의 기지를 무찌르는 것입니다. Wild Rift는 스마트폰과 호환되도록 다양한 적응을 받았습니다.

5v5 게임 플레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도움을 받아 특별한 기술을 보유한 챔피언으로 알려진 캐릭터를 선택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2022에서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우리 가운데

Android 멀티플레이어 게임
위대한 우리 사이. 출처: IGN

이 목록의 마지막 항목은 사기꾼을 찾아야 하는 온라인 소셜 추리 게임인 어몽 어스입니다. Innersloth는 2018년에 About Us를 출시했지만, 이 게임은 2020년 COVID-19 단계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이 게임은 4개의 맵에서 최대 3명의 사기꾼(무작위 선택)과 함께 4~15명의 플레이어가 입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어몽 어스에서 자신의 캐릭터, 크루메이트, 임포스터를 위한 독특한 스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