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 Turismo 8 게임 출시일 유출, 참고!

그란 투리스모

Gran Turismo 8은 2023년에 곧 출시될 예정이며 감정가들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자동차 경주 게임 이 하나.

그란 투리스모 7 처음에는 2021년경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지만 전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인해 결국 연기되었습니다. 그래서 2022년 3월 4일, 그란 투리스모 7이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실행한 지 1년 만에 그란 투리스모 8 버전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의 존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 출처를 바탕으로 Gran Turismo 8의 출시일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그란 투리스모 8 출시일

그란 투리스모
그란 투리스모. 출처: 유튜브.

이전 게임 출시 이력을 보면 누수로부터 긴 시간이 있습니다. 2013년에 6번째 버전이 출시되었고 9년이 지난 지금 7번째 버전이 나왔습니다. 

반면 이전에는 회사가 새 게임을 출시하는 데 4~5년이 걸렸습니다. GT 스포츠의 출시를 생각하면 꽤 길다.

GT 8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PC. 이 게임은 Sony Corporation에서 개발하고 Polyphony Digital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따라서 이를 바탕으로 이르면 2026년 또는 2027년에 GT 8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게임 릴리스에 대한 개발자의 실적을 기반으로 한 추측일 뿐입니다. 이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나 뉴스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자동차 레이싱 게임 5개

그란 투리스모 레이싱 게임 게임 플레이

그란 투리스모 8
Gran Turismo 7. 출처: Youtube.

게임에서는 Easy와 Normal의 여러 난이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asy 레벨에서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쉽고 보통 속도에서는 압도됩니다. 

Normal은 레이싱 게임에 익숙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모드입니다. 빠른 모드는 상대방이 평소보다 더 빠르게 운전하여 게임에 약간의 추가 킥을 제공합니다.

게임 시간을 늘리려면 특정 체크포인트를 완료해야 하며, 더 멀리 갈수록 더 많은 음악 트랙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소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주요 모드는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다양한 허브가 있는 맵인 월드 모드입니다. 특히 카페는 플레이어를 다양한 모드와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카페는 플레이어가 월드 모드에서 완료한 다양한 미션의 잠금을 해제하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3대의 자동차 잠금 해제, 특정 트랙 완료 또는 경주용 자동차 면허 중 하나의 잠금 해제가 포함됩니다.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새로운 트랙을 얻거나 룰렛 티켓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자동차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며 모든 트랙은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완벽합니다.

이 게임에서 현실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은 실제 세계와 매우 유사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진짜 경주의 세계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게임이 출시되기를 기다려왔다면 여전히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게임의 이전 버전을 먼저 즐길 수 있으므로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시의 재미있는 레이싱 게임 GRID 2를 기억하며

게임 충전 보너스를 받으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