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터 없이 Android에서 권장되는 5가지 PS2 게임

게임플레이 깡패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PS2 게임과 같은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에뮬레이터 없이 Android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lay Store를 통해 제공되는 PS2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Play 스토어를 통해 아래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Android의 공식 PS2 게임 목록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Android GTA San Andreas에 존재하는 PS2 게임
GTA: 안드로이드용 산 안드레아스. 출처: 플레이 스토어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GTA: San Andrea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2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게임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Android 버전은 PlayStation 2 버전과 완전히 동일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도 따릅니다. PlayStation 2 버전과 유사한 GTA: San Andreas를 플레이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GTA: 산 안드레아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스마트폰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고해상도 그래픽인 Remastered입니다.

이 게임은 Rockstar Social Club 회원을 위한 클라우드 저장도 지원합니다. 컨트롤러의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바이스 시티

GTA 바이스 시티의 게임 플레이
GTA 바이스 시티 안드로이드의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Game GTA Vice City는 유명한 범죄자가 된 남자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이스 시티라는 도시에서 남자로 플레이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GTA Vice City는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와 매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결합합니다. Rockstar Games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GTA: Vice City를 고해상도 그래픽, 사용자 정의 컨트롤 및 기타 기능을 갖춘 Android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스마트폰에 적합한 그래픽, 캐릭터 모델 및 번개 효과가 포함됩니다. Android 스마트폰 플레이어의 편안함에 맞게 조정된 컨트롤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평점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5개

Bully: 애니버서리 에디션

게임플레이 깡패
게임 플레이 깡패. 출처: 플레이 스토어

게임처럼 괴롭히는 사람 PlayStation 2에서는 개인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Bully: Anniversary Editio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ully: Anniversary Edition은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Rp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81,000.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공식 Bully 게임을 에뮬레이터 없이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Android 게임은 PlayStation 2의 Bully 게임과 동일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해상도 텍스처와 같은 맞춤형 그래픽과 같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물론 PlayStation 2와 다른 Android용 특수 컨트롤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플레이 스토어, 친구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맥스 페인

Max Payne의 Android에 있는 기존 PS2 게임
게임 플레이 맥스 페인. 출처: 플레이 스토어

Rockstar Games에는 게임 컬렉션이 있습니다. PS2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고 중 하나는 Max Payne입니다.

플레이 경험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Android용 Max Payne Mobile을 최적으로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우 선명한 해상도 및 HD 품질 텍스처와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맞춰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은 물론.

이 게임은 4.5개의 별점으로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비록 유료이긴 하지만, 이 PS2 게임은 Android에서 게임 수집을 좋아하고 구식 게임을 좋아한다면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VIII

Android Dragon Quest VIII의 기존 PS2 게임
드래곤 퀘스트 VIII 게임 플레이. 출처: 플레이 스토어

Dragon Quest VIII는 Level-5에서 개발하고 Square Enix에서 PlayStation 2 콘솔용으로 출시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이 Android 버전의 게임은 PS2 버전과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이 게임을 Android를 통해 세로 모드로 플레이한다는 것입니다.

Android 플레이어가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컨트롤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주문을 배워 캐릭터를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S2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Play 스토어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