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더 탐험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마인크래프트 앵무새

네더 탐험 마인크래프트 위험한 구역과 위험한 몹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가장 유용한 Minecraft 항목이 필요합니다.

네더는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위험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블레이즈, 위더 스켈레톤, 유령, 피글린 브루트 등 오버월드에서는 볼 수 없는 모든 종류의 독점 몬스터로 가득합니다.

Minecraft의 Nether Portal은 Overworld와 Underworld 차원 사이의 관문 역할을 하는 인공 구조물입니다. 4초 동안 포털에 서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차원으로 텔레포트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 위험한 생물 군계를 탐색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Minecraft 1.19에서 네더를 탐색할 때 가져갈 수 있는 5가지 유용한 Minecraft 아이템을 보여줍니다.

네더 탐험을 위한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목록

Nether Portal은 Minecraft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새로운 재료와 몬스터를 찾기 위해 엔드게임 지역을 탐험하려면 그것들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탐색할 수 있는 몇 가지 Minecraft 항목입니다.

황금 갑옷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황금 갑옷

피글린은 네더에서 발견되는 중립적인 몹입니다. 플레이어가 적어도 하나의 황금 갑옷을 착용하지 않으면 적대적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갑옷을 들고 돼지를 공격할 수 있으므로 장소를 탐색하는 동안 어그로를 줄이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돼지는 때때로 황금 갑옷을 입고 나타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아무것도 제작할 필요가 없으며 돼지에게서 약탈만 할 수 있습니다.

황금 갑옷은 금괴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24개의 주괴로 완전한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적대적인 몬스터는 황금 갑옷을 입고 나타날 수 있으며, 죽으면 일정 확률로 떨어집니다. 금 갑옷은 네더 요새, 파괴된 차원문, 요새 유적에서도 드물다.

낚싯대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낚시도로

막대기에 버섯 컬을 만들려면 낚싯대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아래의 스트라이더 몹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한 손에 아이템만 들고 근처에 보이는 보행자를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안장을 얹고 탈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더를 움직이게 하려면 당근/버섯을 구부려 막대기 위로 특정 방향으로 잡고 있으면 됩니다.

Minecraft 아이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스트라이더가 더 빨라지지만 속도가 증가할 때마다 아이템의 내구도가 1씩 감소합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의 내구도가 0이 되면 낚싯대로 변합니다.

Alpha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Minecraft의 가장 오래된 항목 중 하나인 낚싯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했지만 여전히 몇 년 동안 동일한 핵심 용도를 유지합니다.

에스Minecraft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짐작할 수 있듯이 낚싯대는 물고기를 잡는 데 사용됩니다. 민물, 바다 또는 플레이어가 만든 물에 관계없이 낚싯대는 낚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낚싯대와 2개의 줄로 만들어진 낚싯줄은 몇 가지 이상의 매력과 미끼로 보강할 수 있습니다. 적대적인 몹을 연결하여 공격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돌과 강철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상자

부싯돌과 강철은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새로운 지하 세계 포털의 전원을 켜는 데 필요합니다. 부싯돌과 강철을 항상 휴대하세요. 새로운 네더 차원문을 만들 생각이 없더라도 유령 같은 불덩이가 차원문 프레임 내부의 차원문 블록을 쉽게 부수어 발이 묶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현실적인 텍스처 팩

엔더 진주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에르더

엔더 진주는 텔레포트에 사용할 수 있는 엔더맨이 떨어뜨리는 마인크래프트 아이템입니다. 이 능력은 항상 유용하며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엔더 진주는 요새를 찾고 엔더의 눈을 제작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정 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끝까지 도달하고 마인크래프트를 이기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항상 휴대해야 하는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블록

인챈티드 기어

마인크래프트 아이템
전리품

왜냐하면 네더 용암으로 가득 차 있으므로 방화 장비나 물약을 가져가는 것이 필수입니다. 갑옷의 경우 보호와 불의 조합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 부팅 참이 유용했습니다. 프로스트 워커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지 않고 마그마 블록을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으므로 때때로 네더에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Feather Falling은 보다 안전하게 저지대까지 하강할 수 있도록 하여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소울 스피드는 영혼 모래 계곡을 더 빠른 속도로 횡단할 수 있도록 했다. 무기나 도구와 같은 다른 장비 인챈트는 분명히 유용하며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Minecraft에서 네더 포털을 만들려면 플레이어는 5x4 포털 프레임을 만들기 위해 10개의 흑요석 블록이 필요합니다.프레임의 모서리는 다른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포털의 전원을 켜려면 부싯돌과 강철 또는 흑요석 바닥 중 하나에 불을 붙일 화약이 필요합니다. 포털 프레임 내부가 보라색 빛으로 빛날 것입니다. 이는 이제 포털이 활성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탐색에 가장 유용한 5가지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탐색하는 동안 깨진 포털을 발견하면 새 포털을 구축하는 대신 수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파괴된 포털은 우는 흑요석과 함께 나타날 수 있지만 작동하려면 해당 블록을 일반 흑요석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