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커버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항상 악몽 트레이너 경기장에서, 특히 경기 종료 2분 후 또는 늦은 경기. 이 상황은 일반적으로 두 팀이 싸우는 도박이자 사활의 전투입니다.

Zapdos Pokemon Unite는 항상 두 팀이 싸워야 할 구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Zapdos에는 무수히 많은 손상 번거로울 수 있는 파티 전기 충격을 가한 너 늦은 경기.

지금까지 Pokemon Unite의 Zapdos는 여전히 사장 그 포켓몬 OP,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공격쉬울거야 일시 휴업 모든 포켓몬 구성원. 고통을 다루려면 확실한 트릭이 필요합니다 손상 Zapdos에서 제작.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Build 지금 바로 What You Must Ka알잖아!

그렇다면 포켓몬과 팀이 경기를 지배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Zapdos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Zapdos Pokemon Unite 세부 정보

전설적인 구덩이의 수호자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가디언 오브 레전드 핏

Zapdos는 가드 포켓몬으로 배치됩니다. 미드레인, 또는 오히려 Legendary Pit에서. 위치 산란 Zapdos는 상당히 전략적입니다. 미드레인 두 팀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는 현장.

뿐만 아니라 상대는 특히 Zapdos를 최적화하는 경우 항상 Zapdos를 주요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차선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많이 가져와서 중간에 방어 그리고 이동 속도 키가 큰 것.

상대가 장거리 전문 포켓몬을 데려온다면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팀 구성을 엉망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예상할 수 있는 것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데려오는 것입니다. 속도 그리고 지구력 즉시 확보할 수 있도록 높음 미드레인.

zapdos 포켓몬은 포켓몬에 대항하여 연합합니다.

포켓몬과 동행 공격자 그리고 지원하다, Zapdos를 포인트 소스로 사용하고 버프 당신의 팀 포켓몬.

센터 미드레인 팀의 기지로 사용하지만 부업 상대의 위치와 움직임을 알기 위해서.

Zapdos Pokemon Unite Got 스킬셋 치명적인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스킬 1은 위험하다

중 하나로 사장, Pokemon Unite 경기장의 Zapdos는 스킬셋 당신의 팀과 상대 팀 모두에게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당신과 당신의 팀이 많이 관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쟁 그래야 배수가 잘 된다 기술, 휴대전화, 그리고 상태 그런 다음 Zapdos의 출현으로 악화되었습니다.

기술 조심해야 할 Zapdos Pokemon Unite는 스톰프, 왜냐하면 기술 이것은 주변의 모든 포켓몬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마비 (일종의 충격) 한동안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잡도스 포켓몬 유나이트 스킬 2 위험한

그 이후에 Zapdos가 기술 둘 다, 라이트닝 빔, 당신이 사격장에 올 때. 수, 수, 휴대전화 당신의 포켓몬은 즉시 얇아지고 죽습니다.

또 다른 귀찮은 공격은 썬더스트라이크, Legendary Pit 지역 주변의 포켓몬을 때릴 것입니다. 또한 있습니다 라이트닝볼 스킬 당신이 피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Zapdos의 출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일찍 시작까지 늦은 경기 당신이 잘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Zapdos는 2분 전에 나타납니다. 성냥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2분 등장

Zapdos는 게임이 끝날 때 나타나기 때문에 파트너와 전략을 세울 시간이 충분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본 전술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글 레인, 코어 그리고 나르다 Zapdos를 만나기 전에 상대 포켓몬의 움직임을 읽을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

에 표시된 아이콘으로 Zapdos가 나타남을 알 수 있습니다. 미니맵. 아이콘이 사라지면 Zapdos가 패배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있을 때 차선 위치에서 가장 먼 산란 Zapdos, 바로 장난치면 안 돼 미드레인 부주의가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장님 이 포켓몬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항상 게임이 끝날 때 나타나기 때문에 2분 이내에 이기기 위해 좋은 전술을 적용해야 합니다.

Zapdos는 터너입니다 성냥 효과적인

zapdos pokemon unite 역전 상황

그 이유는 Zapdos를 물리치면 팀이 90점을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팀이 Zapdos를 이겨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보상 그만큼.

이것이 Zapdos Pokemon Unite가 항상 두 팀에서 경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점수가 상대방보다 뒤쳐져 있다면, 그들의 점수를 맞추거나 초과하는 선택은 Zapdos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Zapdos를 물리치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zapdos pokemon unite은 높은 점수를 줍니다.

Pokemon Unite Arena에서 Zapdos를 물리 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Pokemon이 최종 공격을 수행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마지막 공격자가 되어 Zapdos를 물리치는 포켓몬은 30점을 얻고 팀원은 15점만 얻습니다.

따라서 Zapdos를 이기고 이 추가 점수를 상대방의 골로 가져오면 90점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빌드는 상대를 움직이게 합니다!

Zapdos Pokemon Unite에 대한 올바른 전략

놔둬 유나이트 무브 ~을 위한 늦은 게임

zapdos pokemon unite 공격 with unite move

Zapdos는 휴대전화 그것은 거의하지 않습니다 사장 포켓몬 유나이트 아레나에서 유나이트 무브 특히 각 포켓몬 공격자 Zapdos를 빠르게 물리치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전기 새를 이용하여 경기를 지배하는 것이 목표라면 사용량을 절약해야 합니다. 유나이트 무브 당신의 포켓몬.

마나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항목 특히, 공격에 집중하십시오. 기본 공격 또는 sp. 공격 필요할 때만 사용하거나 유나이트 무브 가끔.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우라 캐논 루카리오, 파이로 볼 신데렐라, 또는 하이퍼빔 드래곤나이트. 그 외에도, 돌진 공격 그리고 파리 탈론플레임도 마찬가지 스위치 볼트 Zapdos에 대해 Zeraora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잡도스 포켓몬 유니트 vs 리자몽

전문 포켓몬 광역 은신처에서 Zapdos를 포위하고 포위할 수도 있습니다. 화재 폭발그것의 Charizard, 슬러지 폭탄 젠가, 또는 눈사태 알로라 나인테일즈.

늦은 경기 또한 경기장의 모든 포켓몬이 적절한 상태와 수준으로 최종 단계로 진화했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사용량을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킬셋 물론 팀원의 도움을 받아 포켓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하십시오.초기화 여러 버프 당신의 포켓몬과 당신은 수집해야 버프 친구로부터 또는 야생 포켓몬 다시.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상대방의 강점을 활용 스틸 킬 잡도스

zapdos pokemon unite steal zapdos 죽이기

Zapdos Pokemon Unite를 처음 만나는 상대 팀을 이용하여 훔칠 수 있습니다. 죽이다 그들로부터. 이 전술은 손실 가능성 때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죽이다 당신이 빨리지면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에게 부메랑이 될 것입니다.

이 전술은 상대방의 연속 공격에 맞으면 덜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충분히 가지고 있다면 어디 할 것 버스트 기술 ~와 함께 sp. 공격 또는 유나이트 무브, 상대의 포켓몬과 거리를 유지하고 둘 다 사용하십시오 기술 훔치는 것 죽이다.

이 전술의 핵심은 Zapdos와 싸우는 것입니다. 미드레인 포켓몬 유나이트 아레나는 찌름 그런 다음 도망쳐 라. 이 전술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피카츄, 앱솔, 제라오라 등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포켓몬을 데려오는 것을 추천한다.

상대가 방심한 동안 Zapdos 공격

zapdos 포켓몬은 가드에서 상대를 단결

Zapdos Pokemon Unite는 항상 팬들의 표적이었습니다. 트레이너 경기에서 이기려면. 그러나 Zapdos를 물리치는 것만이 승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상대방이 포인트를 수집하고 골을 넣기 위해 팀의 포켓몬을 죽이는 데 더 집중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전술과 달리 이 전술은 Zapdos를 먼저 상대해야 합니다. 단, 지참하셔야 합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공격자 물론 Zapdos와 상대방에게 도살당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 중 일부는 Eldegoss, Gardevoir, Dragonite 또는 기술 깜박거리다 차레나처럼.

팀이 주도하고 있다면 Zapdos를 공격하지 마십시오 성냥

zapdos pokemon unite 우리가 큰 리드를 가지고 있을 때 공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팀이 경기를 이기고 있다면 Zapdos를 다룰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적 팀이 Zapdos를 물리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그러나 상대가 Zapdos를 이기는 데 성공하면 상대를 차단하여 점수를 얻습니다. 골 레인. 상대방이 최소한 당신의 공격으로부터 도망가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상대를 추격해야 합니다.

현재 상대와 대면하기 어려우므로 가능한 한 이런 상황을 피하십시오. 늦은 경기, 특히 상당히 높은 상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 One은 Pay To Win 게임 중 하나입니까? 그게 사실이야?

Zapdos를 처리하기 위한 팁과 전술이므로 점수를 최대화하여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귀하 또는 귀하의 팀원이 Zapdos를 물리치고 그들이 골을 넣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및 팀워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