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HP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잠그는 방법

HP 게이밍 500만

핸드폰은 개인물품입니다. 즐겨찾는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잠글 수 있습니다. Xiaomi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이 페이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잠그는 방법을 쉽게 따를 수 있습니다.

현재 Android 스마트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충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에는 많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Android의 경우 그 중 하나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사실 이 어플을 잠그는 방법은 잠금 어플에서 원하는 어플을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친구가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실행하면 비시거즈 친구들이 이전에 만들었던 패턴이나 핀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기회에 VCGamers는 Xiaomi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잠그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Xiaomi 전화에서 앱을 잠그는 방법

앱을 잠그는 방법
신청

이번에는 VCGamaers가 Xiaomi 휴대폰 사용자를 위한 특수 응용 프로그램을 잠그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Xiaomi는 이미 MIUI 시스템에 내장된 앱을 잠그는 앱을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매우 안전하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으며 앱이 훨씬 가볍고 Play 스토어에 제공되는 타사 앱과 다릅니다.

여기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 없이 Vicigers의 친구인 xiaomi 휴대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잠그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HP 설정에 로그인

스마트폰 설정에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앱 잠금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클릭합니다.

잠그려는 앱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잠그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장치는 잠금 패턴 입력과 같은 디스플레이를 표시합니다. 

비밀번호 없는 옵션

스마트폰이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먼저 생성하고 스마트폰이 PIN을 사용하는 경우 지문을 사용하여 잠금 애플리케이션을 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잠그기로 선택한 앱을 열어 잠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파이널 판타지 2022 이미지, HP 월페이퍼에 적합

앱 없이 앱을 숨기는 또 다른 방법

앱을 잠그는 방법
휴대전화

조심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우리 휴대폰을 열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중요한 정보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개인 사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낯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도록 이러한 앱을 잠그는 한 가지 방법은 Android에 포함된 관련 앱을 숨기는 것입니다. 허용되지 않고 Android에서 앱을 여는 데 액세스할 수 없는 다른 사용자는 앱을 열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타사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고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것입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도록 숨길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 없이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을 먼저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복잡해지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Android 앱을 숨기는 첫 번째 단계는 숨기려는 앱을 비활성화하여 설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 10c의 장점, Snapdragon 680 휴대폰 비용은 100 만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타사 응급 처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가 앱을 비활성화하여 Android 앱을 숨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Android 휴대전화에서 설정을 열고 앱을 선택한 다음 앱 관리를 다시 선택하는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관리 옵션에서 아무도 볼 수 없도록 숨길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고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단계는 비활성화를 선택하여 개인 정보를 아는 다른 사람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동안 볼 수 없도록 앱을 숨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비활성화를 선택한 후 선택한 앱이 홈 화면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추천하는 HP Vivo RAM 4GB, 당신의 선택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가 삭제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액세스하고 볼 수 없도록 홈 화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러나 재설정을 활성화하면 데이터를 복원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성화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거나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애플리케이션을 숨기거나 잠그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는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의 개인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안전하고 익명으로 유지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위의 응용 프로그램을 잠그는 방법은 어떻습니까? 휴대폰에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잠그고 보호하기 위해 더 이상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Xiaomi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는 큰 행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dmiBook 15의 3 장단점 Xiaomi의 이상적인 저렴한 노트북

다른 애플리케이션 없이 Xiaomi 휴대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잠그는 방법에 대해 지금 VCGamers가 추천할 수 있는 것은 그게 전부일 것입니다. 유용하고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친구. 그러니 다른 사람이 열지 못하게 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