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의 존재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주도합니다

크로스 체인

WEB 3.0의 존재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가 전했습니다.

그는 WEB 3.0의 존재가 2022년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행 계좌나 신용 카드가 없는 당사자들이 여전히 있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했다.

Wafa Taftazani - 디지털 경제
Wafa Taftazani,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

“굉장한 영향을 미칩니다(WEB 3.0의 존재). 기억해야하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는 여전히 은행 계좌에 손대지 않은 사람이 많고 신용 카드에 손대지 않은 사람이 많지 않으므로 신용 점수"라고 Wafa는 깊이 말했습니다. CNBC의 2022 경제 전망 프로그램.

Wafa는 이로 인해 이들 당사자가 대출 및 투자 자금에 접근하기가 확실히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시작되고 개발할 수 있는 사업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결국 대출이나 투자 자금을 얻을 수 없다면 경제적으로 성장할 수 없으며 이는 인도네시아에서 대규모로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WEB 3.0의 존재는 비즈니스 활동을 개발하기 위한 투자 또는 자금 조달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주식 계좌 대신 암호화폐 지갑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WEB 3.0을 사용하면 이러한 모든 프로세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주식 계좌에 비해 암호화폐 지갑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WEB 3.0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웹 3.0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자신도 모르게 그런 세대가 있다.포옹하다 기존 금융시스템에서 눈치채지 못한 채 WEB3를 통한 핀테크. 이것은 사람들이 자금을 조달하거나 사업을 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대체로 WEB 2.0으로는 할 수 없지만 WEB 3.0에서만 할 수 있는 작업이 많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현실 세계의 많은 일을 부적절하게 만드는 메타버스에서 수행되는 많은 일이 있으며 이는 해결해야 합니다.관리하다 잘. WEB 3.0이 국가를 발전시키기 위한 정부, 민간 부문 및 커뮤니티 간의 협력"이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