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최신 WA 배경 화면 2022

워싱턴 월페이퍼

2022년 최신의 가장 인기 있는 멋진 WA 배경화면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VCGamers가 WA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사진을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과 같은 정교한 시대에 WhatsApp(WA)과 같은 채팅 응용 프로그램의 존재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기본 UI는 WA를 지루하게 만듭니다.

WhatsApp의 모습이 지루하다면 다가오는 중요한 대화에 응답할 때까지 응용 프로그램을 여는 데 게을러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WhatsApp을 열 때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아래의 미적 WA 배경화면 모음으로 WA 배경화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채팅하는 동안 배경으로 완벽합니다.

멋진 WA 배경 화면

확실히 당신은 같은 화면 표시에 지루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 사진 중 일부를 사용하여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생기

마블

DC

공포

해변

늦은 오후

왓츠앱의 장점

워싱턴 월페이퍼
워싱턴

WhatsApp을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많은 인터넷 사용자로 인해 이 소프트웨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사용자가 다른 애플리케이션보다 WhatsApp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혜택 때문이 아닙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초보자도 WhatsApp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처음 사용해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유자가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요구 사항은 활성 번호를 갖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브랜드의 휴대폰 및 운영 체제에서 WhatsAp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호환 가능하고 세계 최고의 채팅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락처가 휴대폰에 자동으로 동기화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WhatsApp 연락처를 하나씩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새 연락처가 들어올 때 해당 연락처에 동일한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면 WhatsApp을 통해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이 자동으로 동기화되기 때문에 WhatsApp 전화 연락처 동기화 프로세스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이와 같은 이점으로 인해 시간이 더 효율적일 수 있으며 이러한 연락처를 서로 연결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중요한 대화가 WhatsApp에서 갑자기 사라지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백업인 경우 WhatsApp을 삭제해도 메시지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메시지 기록을 백업하여 매일 중요한 메시지와 소중한 순간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안전하게 하고 싶다면 대화의 스크린샷을 찍어 휴대폰 갤러리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WA 배경 화면을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

워싱턴 월페이퍼
무늬

많은 사람들이 WhatsApp 채팅 배경화면을 볼 때마다 항상 똑같기 때문에 피곤함을 느낍니다. 아래에서 Android 및 iPhone에서 WhatsApp 홈 화면 배경을 변경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우리가 항상 스마트폰에서 하는 활동 중 하나는 WhatsApp에서 채팅하는 것입니다. WA에서 항상 열려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WhatsApp 채팅 배경을 두려워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WhatsApp의 모양을 새로 고치려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와 월페이퍼. 절차가 쉽고 빠릅니다. 이것은 여전히 엉망인 WhatsApp 테마를 변경하는 것과 다릅니다. 응용 프로그램없이 WA 배경 화면을 변경하는 방법과 자신의 사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hatsApp의 가장 큰 사용자는 iPhone 장치를 사용하는 Android 및 iOS 사용자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Android와 iPhone에서 WA 홈 화면 배경을 더 멋지게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경 화면용 Cool Wallpaper HD 2022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확인하세요!

아래 리뷰에서 WA Android의 배경을 변경하는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앱 열기 왓츠앱.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3개의 점이 있는 기호를 선택합니다.
  3.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채팅"을 선택합니다.
  5.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배경 화면 유형에 대한 옵션이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6. "배경화면 없음" 옵션은 WA 배경을 단순화합니다.
  7. '갤러리' 옵션은 WhatsApp 배경을 HP 갤러리에 있는 사진의 사진 피드로 교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8. "단색" 옵션은 WA 채팅 배경을 단색으로 변경합니다.
  9. "WhatsApp 갤러리" 옵션에는 선택한 WhatsApp 배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10. "기본" 옵션은 이전과 같이 WA 배경 화면을 원래 배경으로 되돌리는 데 사용됩니다.
  11. 원하는 대로 선택하세요.
  12. 완료.

iOS(iPhone)에서 WhatsApp 채팅 배경을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채팅"을 선택합니다.
  3. "채팅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4. 배경 화면 유형에 대한 옵션이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5. 기본 배경화면 갤러리에서 WhatsApp 배경화면을 선택하는 "배경화면 라이브러리" 옵션. iPhone의 WhatsApp 배경을 단색으로 대체하는 "단색" 옵션.
  6.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자신의 사진을 사용하여 iOS에서 WA 배경 화면을 변경하는 "사진" 옵션.
  7. WhatsApp 배경의 원래 모양을 복원하는 "배경 화면 복원" 옵션.
또한 읽으십시오: WhatsApp: '사라지는 메시지' 기능을 24시간으로 개발

위는 일부 멋진 HP 월페이퍼 Android 및 iOS 사용자를 위해 WhatsApp 배경을 변경하는 방법. 위의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