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Ethnic Fest'에서 PUBG 모바일 및 MLBB 경쟁 지원

VCGamers 민족 축제

VCGamers PUBG 모바일 대회의 스폰서가 되어 MLBB 민족 축제 조직에서.

이 활동은 바탐의 Tanjung Uncang에 있는 Tunas Regency Field에서 열렸습니다.

또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참석한 음악 및 게임 이벤트는 모든 당사자의 지원과 참여 덕분에 성공적이었습니다.

VCGamers는 국가의 Esports 산업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e스포츠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다양한 당사자가 개최하는 토너먼트를 지원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VCGamers에서 지원하는 활동 중 하나는 얼마 전 Ethnic Fest 이벤트에서 PUBG 모바일 대회 및 Mobile Legends: Bang Bang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VCGamers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고 최대 90%까지 할인하세요!

VCGamers, 'Ethnic Fest'에서 PUBG 모바일 및 MLBB 경쟁 지원

VCGamers 민족 축제
민족 축제에서 챔피언 1 대회.

VCGamers는 다양한 형태로 e스포츠 산업을 지원합니다. 그중 e스포츠와 관련된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스폰서가 되어주세요.

그 중 하나는 Ethnic Fest 활동 시리즈의 PUBG Mobile 및 MLBB 대회에 있습니다.

PUBG 모바일과 MLBB 대회가 활기차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224명에 달하는 활동에 참여한 참가자 수에서 알 수 있습니다.

물론 VCGamers는 토너먼트 및 대회에서 제공되는 지원이 PUBG Mobile 및 MLBB 게임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두 게임의 경쟁을 통해 훗날 나라를 빛낼 프로 선수를 배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amers.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가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릿지가 있습니다.

현재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은 Bappebti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모든 거래에 대한 유일한 교환 매개체이며, RansVers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