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커뮤니티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코로나 팬데믹 발생 이후 집에서 자유 시간을 활용하면 다양한 활동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 게임을 합니다. 게이머는 게임을 할 때 친구와 의사 소통하는 데 종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히 전략 게임을 할 때.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며, VCGamers 그것을 위해 선물하십시오.

VCGamers 게이머 및 소사이어티 플랫폼, 특히 게임 정보, 토너먼트, e스포츠 및 커뮤니티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기반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의 모든 요구, 특히 커뮤니티 기반의 게이머, 특히 인도네시아의 게임 이벤트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VCGamers는 회원만을 위한 독점 Discord 서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시저스, VCGamers 팬이 도처에 있습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게이머들 사이에서 Discord는 대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많이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되는 많은 게임이 평범한 품질의 음성 채팅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일부 게임은 온라인상에서 다른 게이머와 게임을 하는데도 음성채팅 기능조차 갖추고 있지 않다. Discord는 Android, iOS, Windows, Linux 및 Mac에서 시작하여 다중 플랫폼 기반으로 제공됩니다. Discord 앱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사용하는 장치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더라도 게임을 즐기면서 서로 채팅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메시지 또는 기타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Discord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먼저 Discord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다음 생성된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그러나 계정이 없는 경우 새 계정을 설정하는 단계로 "등록" 아이콘을 누릅니다.

로그인 후 왼쪽의 풍선 행에 있는 "+" 기호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서버 만들기"를 누르고 원하는 서버 이름을 입력합니다. 여기서 서버는 생성할 가상 방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그런 다음 "서버 만들기" 아이콘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는 서버 링크 공유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토글을 "이 링크가 만료되지 않도록 설정"으로 슬라이드한 다음 "링크 공유" 아이콘을 탭합니다. 그러나 Vicigers는 VCGamers가 독점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Discord에서 자체 서버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Discord의 VCGamers 서버는 Vicigers가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쉽게 통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중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것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인기 있는 게임의 선택이 많고, 다른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과 함께 플레이하고, 커뮤니티 구성원과 함께 순위를 높이고, 함께 발전할 e-스포츠 팀을 찾고, 거기에서 VCGamers의 흥미로운 경품, 좋아하는 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지불 또는 계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ciger는 또한 Discord의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다음과 같은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지원, Vicigers는 동료 커뮤니티 회원만 액세스할 수 있는 독점 채널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 Mini Weekly Tournament는 매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열리는 게임 토너먼트로 매우 매력적인 상금 풀을 제공합니다.
  • 지원 서비스, Vicigers는 VCGamers 전문 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것이 확실합니다.
  • PUBG 스페셜 스크림, VCGamers가 이를 위한 특별한 방을 제공합니다.
  • 특히 커뮤니티 리더를 위한 Discord Nitro는 무료 Discord Nitro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Discord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는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이 링크를 클릭하여 VCGamers 커뮤니티 링크에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를 클릭해주세요 🙂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수백만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Viciger는 다른 회원에게 유용한 게임에 대한 경험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VCGamers 커뮤니티의 다른 Vicigers에 가입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