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4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이제 2023년 2월 마지막주를 맞이했습니다. VCG 토큰 이번 달 넷째 주 주간 업데이트입니다.

우리가 매주 전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것. 이들 중 일부는 여러분이 기다려온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행중인 다양한 일의 업데이트 및 진행 상황을 일상적으로 전달합니다. VCGamers VCG 토큰 개발에.

우리는 모든 VCG 토큰 보유자에게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를 수행합니다.

이번 주 주간 업데이트에는 무엇이 있나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 공식 출시, 게임 출시가 더 쉬워졌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월 4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벌써 2월말이라는게 믿기지 않네요. 실질적으로 우리는 2023년을 두 달 동안 살고 있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개발을 위해 다양한 전략적 및 전술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물론 2023년 초부터 VCGamers가 한 일도 많았다. 

현재 NUSA Finance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보유자는 VCGamers x NUSA Finance 이벤트에서 Airdrop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다양한 VCG 토큰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놓치지 마세요.

그래서 이번 주에는 몇 가지 할 말이 있습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물론 우리가 하고 있는 일, 해왔으며 앞으로도 할 일에 관해서 말입니다.

다음은 2023년 2월 4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주간의 몇 가지 사항입니다.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Open Alpha Paparazzi Run은 가까운 시일 내에 개최됩니다. 이는 이번 행사에 대한 VCG 토큰 커뮤니티 회원들의 열정에 대한 답변입니다.

Easy Game Studio와 VCGamers의 협업을 환영하기 위해 공개된 Alpha Paparazzi Run에서 흥미로운 이벤트도 있을 예정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은화를 플레이하고 수집하여 매력적인 상품으로 교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 Open Alpha Paparazzi Run에 참가할 준비를 하십시오.

직접 텔레그램 VCGamers 가입 이제 Open Alpha Paparazzi Run을 기대해 주세요.

Paparazzi Run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추가 정보로 Easy Game Studio는 VCG Launchpad에서 초기 NFT 오퍼링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Launchpad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

Dev와 함께하는 AMA: 진행률 업데이트 2023년 2월

VCGamers에서 업데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비결은 Dev: Progress Update February 2023으로 AMA 녹음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이 링크(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VCGamers 웹-3 계정

현재 VCGamers는 Web-2 사용자와 Web-3 세계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Web-3 계정: VCGamers Wallet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제 2023년 2월 진행률 업데이트(여기를 클릭하세요)

페이지에서만 모든 최신 VCG 토큰 정보를 따르십시오. 업데이트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