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3월 1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023년 3월 1주차

안녕 비시저스, 이제 2023년 3월 첫째주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에는 V를 전해드립니다.CG 토큰 2023년 3월 첫째 주 주간 업데이트.

우리는 이번 주에 몇 가지 일을 했습니다. 직접 진행하거나 파트너와 협업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부터 시작합니다.

우리는 VCG 토큰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것을 합니다.

지난 주 동안 무엇을 했습니까? 세부 사항을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Harmony NFT, NFT 거래 대회 개최, 수천 개의 VCG 토큰 획득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3월 1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이번주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누구나 우리가 주관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수행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NFT 거래 대회

예, VCGamers x Harmony NFT ID가 NFT 트레이딩 대회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즉,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양한 NFT를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NFT 트레이딩 대회 시리즈: CatBoy는 2023년 3월 6일부터 4월 6일까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NFT CatBoy Collection에서 가장 많은 총 거래를 한 분들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상품에는 500개의 $VCG 토큰과 독점 티셔츠가 포함됩니다.

즉시 공식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 이벤트에 당첨되려면 가능한 한 많은 거래를 하십시오.

이 페이지를 방문하면 CatBoy의 다양한 NFT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실링 대회

이번 주에는 실링 대회도 개최합니다. 우승자에게는 총 수백 개의 마하월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Twitter 계정에서 VCGamers에 대해 긍정적으로 트윗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여기를 클릭하세요)

응고브라스 로드쇼

VCGamers는 2023년 3월 이번 달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여러 파트너를 대상으로 Ngobras 로드쇼를 다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 우리는 두 개의 파트너 세그먼트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글로벌 및 로컬입니다.

특정 파트너와의 협업에 대한 제안이 있는 경우 커뮤니티 그룹을 통해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보 VCGamers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함께하는 Ngobras VCGamers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편안하지만 흥미로운 채팅과 VCG 토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알아보기: 수만 명의 보유자가 있는 법적 암호화 자산

팔로우 정보 VCG 토큰 업데이트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