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4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4주차

이번에 VCGamers는 2023년 1월 마지막 주에 VCG Token Weekly Update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모든 보유자 VCG 토큰 VCGamers에서 기획하고 있는 개발 및 다양한 일들을 알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월 4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2023년 1월 마지막 주에 여러 가지 일과 활동을 했습니다.

2023년 첫 달을 마감하면서 모든 보유자는 진행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투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는 항상 VCGamers의 최신 개발과 함께 제공됩니다.

보유자는 사용 가능한 VCGamers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제안 및 입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023년 1월 마지막 주까지 VCGamers에서 진행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RansVerse 작성자

RansVerse
랜스버스 랜드

RansVerse 작성자는 플랫폼 자신의 토지에 NFT 홈을 배치하려는 LAND 소유자를 위한 것입니다.

NFT Home over Land를 배치하는 것 외에도, 플랫폼 이를 통해 제작자는 사전 제작된 자산으로 건물을 추가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자가 판매를 원하면 물론 NFT Marketplace를 통해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는 물론 제안 기능을 통해 Vicigers가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나열된 가격에 대해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협상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 또한 특히 VCGamers NFT Marketplace와 관련하여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블록체인에서 오프체인에 이르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뒷받침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Dev와 함께하는 AMA: 진행률 업데이트 2023년 1월

VCG 토큰 업데이트 AMA
개발자와 함께 AMA 업데이트

AMA with Dev: 진행 업데이트 2023년 1월에는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그램의 세 부분, 즉 성과 발표, 수행된 작업에 대한 설명, 질문 및 답변 세션이 있습니다.

놓치셨다면 링크를 통해 2023년 1월 Dev: Progress Update와 함께 AMA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

다음이벤트

1월 이후에도 VCGamers는 VCG 토큰 프로젝트에 대한 개발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은 예정된 다음 이벤트입니다.

  • 누사 파이낸스

상장 덱스와 누사 렌딩마켓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 주에는 홀더들의 열광을 더할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이 있을 예정이다.

  • Arcade2Bit

앞으로 몇 달 안에 Arcade2bit와 VCGamers는 협력하여 초기 NFT 오퍼링을 수행할 것입니다.

  • 게임 개발자를 위한 멘토 되기

VCGamers는 국영 기업의 자회사와의 협력으로 게임을 인큐베이팅합니다.

또한 읽기: VCG 토큰은 다른 암호화 자산 대출에 대한 담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이벤트가 흥미롭지 않습니까? 매주 후속 조치 업데이트 다음에 $VCG Telegram 커뮤니티를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