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023년 3월 2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 2023년 3월 2주차

VCG 토큰 업데이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홀더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전해드릴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VCG 토큰.

물론 이번 주 업데이트를 기다리셨습니다. 또한 수행한 작업을 알고 싶습니다. VCGamers 지난주 맞죠?

지난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Harmony NFT, NFT 거래 대회 개최, 수천 개의 VCG 토큰 획득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2023년 3월 2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VCGamers는 모든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VCG 토큰에 포함, 암호화 자산 VCGamers에서.

우리는 항상 이 토큰의 유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맺고 이벤트를 개최하고 여러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VCG 토큰을 개발하려고 노력합니다.

2023년 3월 둘째 주 VCG 토큰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 알파 파파라치 런

물론 현재 우리가 Easy Game Studios와 협력하여 Open Alpha를 개최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파파라치 런. 예, 이 이벤트는 총 IDR 3천만의 상금을 제공합니다.

도전을 좋아하는 분들은 Open Alpha Paparazzi Run에 참여하는 것이 정말 적합합니다. 왜 적합합니까? 그 대답은 이 게임의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모든 연령대가 참여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파라치로부터 도망쳐 모든 장애물을 피하고 게임에서 최대한 많은 은화를 모으기만 하면 됩니다. 

전체 정보 확인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오픈 알파 게임 파파라치에 참여하자 달려가서 수천만 루피아를 쟁취하자!

VCGamers x Web3 베를린

2023년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Web3 Berlin과 함께 유럽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컨퍼런스에 참가할 준비를 하세요. 

무료 티켓을 받고 싶은 분들은 $VCG 커뮤니티에서 주최하는 일련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클릭 여기.

끝으로 현재 VCGamers 팀은 공신력 있는 거래소 중 한 곳과 공개 토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다음 주 VCG 토큰 업데이트를 기다리세요!

분명히 페이지에 여러분 모두를 위한 흥미로운 정보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VCGamers 뉴스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