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에서 승승장구하는 Acend 및 Gambit Esports

Hallo Vicigers, Acend 및 Gambit Esports는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Playoffs 캠페인을 압도적인 패션으로 시작했습니다.

EMEA Stage 3 Valorant Champions Tour Playoffs가 8월 12일에 시작됩니다. EMEA 지역의 상위 12개 팀이 Valorant Champions Tour Masters Berlin의 마지막 4개 슬롯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EMEA 플레이오프 첫날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연달아 이어진 후 팬들은 둘째 날 짜릿한 만남을 목격했습니다.

Acend는 상위 준준결승에서 Natus Vincere와 대결하여 EMEA 플레이오프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Gambit Esports는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Playoffs 첫 경기에서 Guild Esports와 맞붙었습니다.

Acend와 Gambit Esports,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에서 독보적인 출발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 2일차 결과

팬들은 EMEA 스테이지 3 플레이오프 2일 차에 3전 2선승제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둘 다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센드 vs 나투스 빈세레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유럽 챌린저스 1 챔피언인 Acend는 상위 8강전에서 Natus Vincere를 상대로 EMEA 플레이오프 여행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오프 첫날 디펜딩 챔피언인 Team Liquid를 꺾은 후 Natus Vincere는 두 번째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상당히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첫 번째 맵은 브리즈(Breeze)로, 양 팀은 1라운드에서 각각 6라운드를 확보하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습니다. 사이드 스왑 이후 NAVI는 기세를 완전히 잃고 1라운드만 승리할 수 있었다.

Acend는 두 번째 라운드에서 또 다른 7라운드를 이겼고 13-7로 경기를 주장하여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첫 번째 맵을 잃은 후 Natus Vincere는 Icebox의 다음 게임에서 컴백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양 팀은 각각 정규시간 12라운드를 확보하며 승부를 연장전으로 돌렸다.

NAVI는 연장전에서 3라운드를 확보했지만 Acend는 5골을 터뜨리며 17-15로 경기를 마무리하고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갬빗 e스포츠 vs 길드 e스포츠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Gambit Esports는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 2일차 두 번째 경기에서 Guild Esports와 맞붙었습니다.

Guild Esports가 수비에서 시작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두 팀은 Ascent에서 첫 경기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1라운드에서 7라운드를 치렀다. 그러나 사이드 스왑 이후 길드는 기세를 완전히 잃고 레이드에서 1라운드만 승리할 수 있었다. Gambit Esports는 기회를 아주 잘 잡았고 2라운드에서 8라운드를 더 이기고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2차전은 아이스박스에서 진행됐으며, 양 팀이 각각 정규시간 12라운드를 확보하고 연장전까지 가는 길고 긴 승부를 팬들은 지켜봤다.

다시 길드는 여기서 5라운드를 확보했지만 Gambit은 7라운드를 얻어 19-17로 이기고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Acend와 Gambit Esports는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 첫 경기에서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어퍼 준결승에서 맞붙게 된 두 사람은 8월 16일 맞붙는 또 다른 짜릿한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

Vicigers는 누구를 지원합니까? 어센드 또는 갬빗? Vicigers의 주력 e스포츠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강점과 최근 몇 경기에서 볼 때 acend는 Gambit보다 우수합니다. Acend는 이전 경기에서 설득력 있는 모습을 보였고 Gambit도 Acend에게 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Gambit도 경기를 꽤 잘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Acend는 나중에 경기 중에 경기를 더 지배할 것입니다. 그리고 Gambit은 Acend 팀의 능력에 주의해야 합니다.

Acend도 가만히 있지 않고 Gambit의 방어를 무너뜨리는 전략을 확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치열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이 한 게임을 놓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한 경기를 놓치면 손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p Split Valorant: 연기를 피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이번 기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Valorant 및 다른 게임에 대한 다른 기사는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