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프로 선수 Udil Alter Ego를 만나보시죠!

우딜

게임 애호가 모바일 레전드 AE Udil Surbakti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프로 선수일 뿐만 아니라 MLBB 경기에서 굉장히 무서운 라이너로 알려져 있다.

사실 그는 Hokage라고도합니다. 이 별명은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리드하고 길을 열어줄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따라 붙여진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꽤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Udil이 누구인지 모릅니다. 분신 이것.

Udil Alter Ego에 대한 프로필 

우딜
유딜 프로선수 MLBB. 출처: 유튜브.

Udil Surbakti는 2001년 7월 2일 반둥에서 태어난 청년으로 현재 22세입니다. 그는 현재 ALTER EGO e스포츠 팀의 일원인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둥 출신의 이 프로 선수는 ONIC 팀에서 Esport Mobile Legends의 세계에서 첫 커리어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현란한 경기력으로 자신의 강점을 과시했다. 

그는 이미 팀에 있다 오닉. 처음에 그는 Mobile Legends 부서의 두 번째 팀인 ONIC NV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밝고 성장하는 재능 때문에 마침내 ONIC Esports 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이름: 무하마드 줄리안 아르디안샤
  • 별명: 우딜
  • 태어난 장소와 날짜: 런던 2001
  • 나이: 21년
  • 직업: 게이머
  • 인스 타 그램: @udilSurbakti
  • 역할: 암살자
또한 읽으십시오: 필리핀의 프로 선수 Sanford ECHO의 생체 데이터

성취 경력 

우딜
우딜. 출처: 보이스.

ONIC 팀과 함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들은 다양한 권위 있는 대회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MPL 시즌 3, MSC 2019, MLBB All Stars 2019, Mobile Legends Mytel International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ONIC에서 경력을 시작한 이 ML 프로 선수는 Alter Ego Esports 팀을 떠나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Udil의 구매 가격은 최대 IDR 3억으로 상당히 좋습니다.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은 이 상이 MPL Invitational – 4 Nation Cup에서 ALTER EGO에서의 성과와 일치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또한 ALTER EGO를 MPLI 플레이오프에 가져왔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로 활동하는 것 외에도 Udil Surbakti ALTER EGO는 NIMO TV의 수영 선수이자 YouTube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Udil Surbakti라는 YouTuber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Lunox, Luo yi, Pharsa, Selena, Kagura, 특히 Valir 등과 같은 마법사 영웅 키트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Alter Ego와 함께 MPLI 시즌 2 챔피언, MPL 시즌 6 Finalist를 선보였으며 RRQ Hoshi를 사용하여 M2를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한편 Onic에서는 MPL 시즌 3, 회장 및 MSC에서도 우승했습니다. Udil Julian Ardiansyah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놀라운 업적을 달성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우승을 차지한 ONIC 팀과 함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Pro Player Evos Bion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

팀을 구성할 때 Udil의 기술과 업적 중 일부였으며 현재 그는 결혼했습니다. 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