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x Blackpink 스킨: 이 4가지 베스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펍지 x 블랙핑크

알로하 비시저스! Blackpink 팬과 게임 애호가를 위해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UBG) 여러분, 이 PUBG x Blackpink 스킨을 꼭 받으세요!

지난 주 Krafton은 게임 개발자 는 PUBG x Blackpink 2021 이벤트에서 실제로 얼마 전 PUBG에 매료되었던 한국의 K-Pop 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펍지가 큰 성공을 거뒀던 만큼, 펍지의 산하 펍지 PC&모바일도 조만간 블랙핑크의 여성 마스코트 4종과 다시 콜라보레이션할 예정임을 펍지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했다.

다음으로 어떤 정보를 얻을 것인가? 이벤트 이 최신 협업? 다음 정보를 확인하세요!

PUBG x 블랙핑크 스킨 출시일

일정을 위해 이벤트 블랙핑크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두 번째 에디션, PUBG는 이벤트 PUBG PC의 경우 2021년 8월 4일, PUBG 모바일(일명 내일)의 경우 8월 1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날짜를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알았죠?

PUBG x 블랙핑크 아이템

평소처럼 얘들아, 물론 PUBG 협업은 아름다운 배낭, 무기 및 헬멧과 같은 여러 항목 없이는 완료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모두 블링크(블랙핑크 팬들의 애칭)에게 친숙한 핑크와 블랙으로 꾸몄다. 제니, 리사, 지수, 로제의 얼굴이 들어간 PUBG 블랙핑크 낙하산 아이템도 있고, 알잖아!

PUBG x Blackpink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2021년 8월 18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이 협업은 모든 PUBG 감정가와 플레이어가 따를 수 있는 특별한 임무를 제시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레벨 3 헬멧 스킨 및 기타 블랙핑크 테마 아이템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이벤트 이 포인트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블랙핑크 독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곳에서 진행되며, 이 경우 블랙핑크 테마 레벨 3 헬멧을 포함합니다.

PUBG x 블랙핑크 스킨 번들

블랙핑크에는 지수, 제니, 리사, 로제로 구성된 4명의 소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이 새로운 스킨에는 블랙핑크 소녀들의 PUBG 번들 각각이 포함됩니다. 글쎄, 단어는 당신이 번들을 살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시원한 이 후 업데이트 13.1 PUBG 출시. 조금만 참아주세요, 알았죠?

제니 번들

이번 제니의 번들은 '뚜두뚜두' 뮤직비디오에서 그녀의 아이코닉한 올 화이트 의상으로 의상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크롭 탑 지수처럼 망사스타킹으로 완성한 쇼츠와 헤어스타일로 반짝반짝 묶은 머리.

리사 번들

Lisa의 이 스킨 번들은 이제 "Lovesick Girls" 시대의 탑 의상을 입은 그녀의 모습을 선보입니다. 크롭 탑 주름진 데님 스커트와 짝을 이루는 체크 무늬 프린트, 스트랩 부츠와 그녀의 시그니처 짧은 머리도 완성되었습니다.

지수 번들

시각적으로 이 PUBG Jisoo 번들에는 검은색 반바지와 짝을 이루는 검은색 드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킹 어망, 금발 가발. 지수는 블랙핑크가 'Lovesick Girls' 활동 당시 이 의상을 입었다.

장미 묶음

마지막으로 리사의 스킨 번들과 마찬가지로 로제의 번들도 'Lovesick Girls' 의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로제의 모습이 확연히 드러나는 점퍼 드레스 블랙 숏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발목 부츠 흰색, 헤어스타일 핑크 골드.

PUBG x 블랙핑크 이모티콘

지금,, 협력에 이벤트 PUBG x Blackpink의 이번 두 번째 에디션에서 플레이어는 네 소녀의 가장 인기 있고 독특한 춤 동작을 특징으로 하는 Blackpink PUBG 감정 표현으로 승리의 별칭 축하를 축하할 수도 있습니다. 'Lovesick Girls' 운동을 시작으로 '뚜두뚜두', 'How You Like That'까지.

블랙핑크 PUBG id

지난해 PUBG 모바일 펀매치에서는 이 콜라보레이션이 있기 전부터 지수, 제니, 리사, 로제 네 명의 소녀가 등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알잖아. ~ 안에 이벤트 또한 다음은 PUBG Mobile의 공식 Blackpink 멤버의 PUBG ID 행입니다.

  • Jisoo Blackpink PUBG ID: 51009780171 (JisooPUBGM)
  • PUBG ID 블랙핑크 제니: 51009797582 (JenniePUBGM)
  • 리사 블랙핑크 PUBG ID : 51009791380 (LisaPUBGM)
  • 로제 블랙핑크 PUBG ID : 51009801702 (RoséPUBGM)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새로운 State Alpha Test 2 출시 예정! 이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