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게임을 실용적이고 쉽게 만드는 방법!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어쩌면 아직도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자, 이번에는 그것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로 블록 스 현재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임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The Verge의 기사에 따르면 Roblox는 매달 1억 2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기록됩니다.

심플한 외관과 화려한, 놀라지 마세요 플랫폼 이것은 그것을 시도해 보고 싶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보자를 위해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따라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를 올바르고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로블록스란 무엇인가요?

로 블록 스
로 블록 스. 출처: 핀터레스트

주요 토론에 들어가기 전에 Roblox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Roblox는 Roblox Corporation이 2006년 9월 1일에 개발한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여기에서 사용자는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나중에 다른 사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Roblox의 모든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obux라는 게임 내 화폐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유료 콘텐츠도 있습니다.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로블록스 플레이 방법
Roblox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 출처: 마이크로소프트

Roblox에서 첫 번째 게임을 만들기 전에 먼저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먼저 계정을 만드세요.

Roblox 계정을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요청된 데이터를 입력한 다음 "가입"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성공적으로 로그인하시면 본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상단 메뉴 표시줄에서 "만들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제작자 허브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에서 Roblox Studio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설치하세요. 출처: Roblox 스튜디오

Roblox Studio를 다운로드하려면 "만들기 시작" 메뉴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메뉴를 클릭하면 Roblox Studio가 기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Roblox Studio를 설치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다음으로 Roblox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여기에서 게임 제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 스튜디오 홈페이지. 출처: Roblox 스튜디오

사용하려는 템플릿이나 테마를 선택하고 게임이 업로드되어 편집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리세요.

Roblox Studio의 편집 기능에 익숙해지려면 기존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체의 위치를 이동하려면 위치를 변경하려는 개체에 커서를 맞춘 후 길게 클릭한 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세요.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ox에서 개체의 위치를 이동합니다. 출처: Roblox 스튜디오

게임에서 개체의 위치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템플릿에 다른 개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개체를 추가하려면 왼쪽의 "도구 상자" 메뉴로 이동하여 원하는 개체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R6 더미 캐릭터를 추가합니다.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에 개체 추가. 출처: Roblox 스튜디오

개체의 위치를 추가하고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게임에 있는 항목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밝고 푸른 하늘의 색상을 별이 가득한 밤으로 바꾸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도구 상자 메뉴에서 이러한 모든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만드는 방법
Roblox에 개체 추가. 출처: Roblox 스튜디오

원하는 대로 템플릿을 변경한 후 이제 만든 게임을 테스트할 차례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상단 도구 모음에서 "테스트" 메뉴를 선택한 다음 "플레이"를 클릭하세요. 게임 업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Roblox 게임을 만드는 방법 - 테스트해 보세요.
Roblox 게임을 사용해 보세요. 출처: Roblox 스튜디오

이제 이전에 생성된 Roblox 세계를 탐색하여 게임의 부드러움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게임이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나중에 다시 편집하거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파일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Blade Ball ImSoaren 버전에서 프로가 되는 방법

지금까지 Roblox에서 게임을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었습니다. 그럼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로벅스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어서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