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과소 평가되는 PUBG 모바일의 근접 무기이지만 피해가 심각합니다!

https://www.pubgmobile.com/id/home.shtml

무기 분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것은 카테고리별로 이루어지며 각 카테고리에는 여러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총은 게임에서 유일한 유형의 무기가 아닙니다. 근접 무기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치명적인 무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치명적이며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범주의 무기는 가지고 놀기에는 재미있지만 전투 상황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경기 초반에는 효과적이지만, 항상 활발한 전투 상황에서는 이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 단순한 전투 이외의 다양한 목적을 위해 게임에 추가된 무기 또는 근접 전투 장비입니다. 이 범주의 무기를 근접 무기라고 합니다. 로드아웃의 네 번째 슬롯에 들어 있습니다.

PUBG의 근접 무기는 무엇입니까?

최신 ADS PUBG 모바일

근접 무기는 큰 피해를 입히지 않는 비상 장비입니다. 근접 무기도 실제로는 무기가 아닙니다. PUBG Mobile에는 서로 다른 양의 피해를 입히고 용도가 다른 4가지 근접 무기가 있습니다. PUBG Mobile의 근접 무기는 Pans, Scythes, Crowbars 및 Machetes입니다.

모든 근접 무기는 일반적인 전투 무기가 아니라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장비는 많은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이유가 있습니다.

PUBG의 근접 무기 목록

냄비

PUBG 모바일 팟

Pan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유명한 근접 무기입니다. Pan은 또한 근접 무기 중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팬의 손상 수준이 가장 높습니다. Pan의 피해 수준은 적의 몸에 80입니다.

Pan의 헤드샷 데미지는 200입니다. Pan은 또한 몇 가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뒤에서 당신을 향해 총알을 쏘는 적에게 효과적입니다. 총알이 팬에 맞으면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습니다.

PUBG 모바일 낫

Scythe는 실제로 무기가 아닌 PUBG Mobile의 근접 무기 중 하나입니다. 낫은 게임 제작에 포함된 농기구입니다. 낫은 두 번째로 피해량이 많습니다. 그는 60의 신체 손상과 150의 헤드샷 손상을 입힙니다.

즉, 헬멧 없이 적의 머리에 최소 2발을 쏘아 쓰러뜨려야 합니다. 적군이 조끼를 입지 않은 경우에도 몸에 사격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이 무기로 머리를 조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을 제거하기 위해 5~6개의 바디 샷을 연결해야 할 수도 있으며 이때 적에게 총을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PUBG 모바일 마체테

만도는 칼을 표현한 것입니다. 만도는 칼보다 크지만 검만큼 크지 않은 날카로운 물체입니다. 무기는 치명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적에게 큰 피해를 주지는 않습니다.

이 무기는 낫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히며 이 무기가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으로 보이지만 몸에 60데미지, 머리에 150데미지를 준다.

적이 장비를 착용하지 않았을 때 적에게 입힌 피해입니다. 마체테가 레벨 1 헬멧에 가하는 데미지는 105이고 마체테가 레벨 1 조끼에 가하는 데미지는 42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서 데스매치 모드 플레이의 이점, 형제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PUBG 모바일 크로우바

쇠 지렛대는 PUBG Mobile에서 피해가 가장 적은 근접 무기이므로 상황이 정말 심각하지 않은 이상 피해야 합니다.

크로우바 헤드샷 데미지는 90, 웨폰 바디 데미지는 60으로 PUBG Mobile의 모든 근접 무기 중 가장 낮습니다.

레벨 2 헬멧에 62.90 데미지, 레벨 1 조끼에 42 데미지, 레벨 2 헬멧에 54 데미지, 레벨 2 조끼에 36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레벨 3 헬멧은 40.50의 데미지를 줄 수 있고 레벨 3 조끼는 27의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로 적을 추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올바른 감도를 선택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그래서 그것은 PUBG Mobile의 근접 무기로 꽤 끔찍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무기는 실제로 플레이어가 과소 평가하는 경우가 많지만 피해는 UMP45에 비해 상당히 고통 스럽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