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껍질을 벗겼습니다! 손상 및 반동 PUBG 모바일 업데이트 1.8 AC 코어 모듈

PUBG 모바일 정보

AC 코어 모듈은 가장 큰 추가 사항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1.8. AC 코어 모듈이 실제로 무엇이며 최신 PUBG Mobile 업데이트에서 무기 통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AC 코어 모듈은 PUBG Mobile 업데이트 1.8의 가장 큰 추가 사항 중 하나입니다. Aftermath의 새로운 비랭킹 배틀 로얄 맵에서 플레이할 때 모든 무기에서 AC 코어를 볼 수 있습니다. AC 코어 모듈이 실제로 무엇이며 무기 능력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AC 코어란?

PUBG 모바일 업데이트

AC Core는 Red Dot처럼 보이는 새로운 Aftermath 맵의 기본 스코프입니다. 하지만 이 첨단 스코프는 플레이어에게 각 샷 후 발생하는 히트 포인트를 보여줍니다.

손상 지점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스코프는 제어 및 무기 손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벤토리를 열고 범위 슬롯에서 AC 코어를 탭하면 손상 및 처리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피해량은 줄어들지만 제어력이 향상됩니다. 이것은 무기의 반동이 감소했음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이러한 변경 사항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AC 코어 효과

PUBG 모바일 업데이트에서 AC 코어 모듈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일반 권총과 권총의 손상 및 반동 패턴을 AC 코어와 비교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컨트롤과 손상 상태로 무기를 빠르게 이해하고 숙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PUBG 모바일 업데이트

AC Core는 손상 포인트를 확실히 줄여줍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그것이 데미지를 약간만 떨어뜨릴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이 새로운 장비는 무기를 일반 무기보다 훨씬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M416이 군복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가슴에 대는 기본 피해는 41HP/샷입니다.

그러나 AC 코어가 장착된 M416의 기본 데미지는 일반 스탯보다 훨씬 낮은 15HP/샷에 불과합니다. 이는 새로운 AC 코어 모듈이 무기 반동을 약 63% 감소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AKM의 일반 기본 손상은 48이지만 AC Core를 사용하면 17로 떨어집니다.

결과적으로 이 게임에서 누군가를 죽이려면 10개 이상의 정확한 총알을 쏴야 합니다. 죽이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또한 무기의 총알이 더 빨리 소모됩니다.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약탈하거나 더 많은 탄약을 구입해야 합니다.

움찔하다

PUBG 모바일 업데이트

새로운 AC 코어 모듈을 덜 유용하고 수익성이 없게 보이게 하기 위해 PUBG 모바일 업데이트는 무기 제어를 개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AC 코어가 있는 총의 반동이 더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수직 및 수평 반동을 5%만 줄이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미미하고 알아채기 어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렇게 하면 처음 몇 발의 총알 점프가 크게 줄어듭니다. 그러나 낮은 손상은 여전히 AC 코어를 완전히 쓸모 없게 만듭니다.

정확하게 쏴도 움직이는 목표물을 제압할 수는 없습니다. 이는 많은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할 수 있으므로 이 모드에서 빠르게 빠져나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rksman Rifle Mk12 PUBG Mobile 마스터링을 위한 프로 팁

일부 서버에서는 Aftermath 맵이 여전히 무시되고 있으며 AC Core가 주요 원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사실, 새로운 Spiderman 협업 모드는 현재 PUBG Mobile 업데이트에서 매우 좋아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 모드의 새로운 웹 슈터와 게임 플레이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이 새로운 맵을 출시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이번에 마침내 PUBG Mobile은 영화 Spiderman No Way Home과 협업하여 새로운 맵을 공개했습니다. 뜨겁게 타는 용암이나 불로 장식된 화산 또는 화산 테마.

이 맵 역시 기존의 PUBG Mobile 맵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번 PUBG Mobile 업데이트는 더욱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맵 외에도 2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먼저 운영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짚라인입니다. 두 번째는 두 탑의 기념품을 바꾸거나 죽은 친구를 되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Mobile에서 게임을 지배할 최고의 무기 조합

이러한 기능은 다른 배틀로얄 게임인 APEX Legends의 기능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모드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먼저 PUBG 모바일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