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PUBG 모바일 봇을 찾는 비밀 팁

포친키 에란겔 PUBG

Krafton은 일부 봇을 추가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가 더 많은 킬을 얻고 쉽게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전장으로. 다음은 더 많은 PUBG Mobile 봇을 수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개발자는 쉽게 더 많은 킬을 얻고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전장에 일부 봇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높은 순위에 도달할수록 매치에서 더 적은 수의 봇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 플레이어는 이 트릭을 사용하여 더 많은 PUBG Mobile 봇을 찾아 워밍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PUBG 모바일 봇을 찾는 비밀 팁

PUBG 모바일 봇

이러한 팁과 트릭은 PUBG Mobile 플레이어 사이에서 매우 비밀입니다. 이 팁을 주머니에 넣어 더 많은 킬을 쉽게 얻고 더 많은 순위 포인트를 얻고 순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 지도 가장자리 근처의 작은 건물이나 마을에 착륙하십시오. 많은 실제 사용자가 이러한 장소에 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거기에서 적어도 2~3개의 봇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PUBG 모바일 봇에게 바로 달려가세요. 무기가 없을 때 그를 보면 주먹으로 PUBG Mobile 봇을 두드려 죽이기 위해 달려가십시오. 그가 도망치게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보다 먼저 죽게 두지 마십시오.
  • 해변을 따라 달리면 다른 PUBG Mobile 봇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PUBG Mobile 봇을 죽인 후 필요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KRJP 서버에서 플레이하여 덜 실제적인 플레이어와 더 많은 PUBG Mobile 봇을 만나십시오.

아래의 다른 트릭을 적용한 후 더 많은 킬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 무기를 약탈하고 그가 준비되지 않았을 때 적을 죽입니다.
  • PUBG Mobile 봇처럼 쏴 적을 죽이도록 유인합니다. 그러나 UMP45 및 M16A4와 같이 그가 항상 사용하는 일부 무기가 이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단일 발사 모드로 전환하고 세 번 누릅니다. 그런 다음 점사 모드로 전환하고 한 번 탭합니다.
  • 캐릭터가 필드 라인의 끝에서 자동으로 점프하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무기를 약탈하여 안전 지대로 돌진하기 전에 AFK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AFK 플레이어는 비행 경로가 끝나면 자동으로 떨어집니다.

PUBG 모바일 봇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

포친키 코너

PUBG 모바일 봇

Pochinki는 Erangle 맵에 있습니다. '봇 하우스'라고 불리는 포친키 코너는 Pubg 모바일 봇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적어도 3대 4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포친키는 프로 선수들로 가득 찬 핫 드롭 지역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더 많은 전리품과 킬을 얻기 위해 그곳에 착륙합니다.

소규모 단지

PUBG 모바일 봇

이 작은 복합 단지는 학교와 Pochinki 지역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장소는 매 경기마다 2~3개의 봇을 죽이기에 적합한 또 다른 장소입니다.

PUBG Mobile 적과 봇을 모두 죽인 후 학교 아파트 근처로 이동하여 전리품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컴플렉스는 솔로, 1 대 4, 혼자 플레이할 때만 착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과 공유하기가 불편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AKM 세부 정보: 위치, 손상, 첨부 파일 등

미드슈타인 거리

Midtstein 거리에서는 가능하다면 최소 4~5개의 봇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길에는 다양한 목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상륙했다. 따라서 추가 킬을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Midtstein Street는 PUBG Mobile에서 더 많은 킬과 봇을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실제 전리품, 봇 및 적들로 가득 찬 핫 드롭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항상 계획과 전략을 가지고 가십시오.

미드슈타인 언덕

Midtstein Hill은 전리품이 상당히 많고 매 경기마다 최소 2~3대의 PUBG Mobile 봇이 있기 때문에 rpo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지역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AKM 세부 정보: 위치, 손상, 첨부 파일 등

PUBG Mobile 봇을 더 많이 확보하여 더 많이 죽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봇인 척하는 플레이어에게 속지 마십시오. 조심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